연기학원, 본스타 겨울방학특별반 접수

- 겨울방학에 연기, 보컬을 배우세요

2012-12-09 11:29
서울--(뉴스와이어)--겨울 한 달 동안 마음속으로 나도 할 수있다는 생각만 가지던 연기, 보컬 프로그램이 편성되었다.

김태원의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에서는 일년에 한번 진행하는 2013년 겨울특별반 연기,보컬과정을 10일부터 순차적으로 접수한다고 밝혔다.

겨울방학에만 운영되는 이번 특별과정은 연기를 배울 수 있는 탤런트과정과 노래와 보컬을 배우는 가수과정,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뮤지컬과의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연극영화입시, 입시보컬를 준비하는 실용음악입시으로 총4개의 과정이다.

겨울특별반은 1개월 동안 연기, 가수, 대학에 대한 꿈을 가진사람들에게 한달동안 트레이닝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한다. 보람차고 유익하면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것이 주 목적이다.

전문 강사들에게 연기, 노래, 입시에 대한 전반적인 트레이닝에대한 이해를 배우고 방송출연과 드라마 촬영, 그리고 연계된 대형기획사와의 오디션 기회를 제공하여 재능있는 사람에게 데뷔의 기회를 열어준다.

본스타는 부활김태원이 대표원장으로 재직중으로 랭킹닷컴에서는 3년동안 1위를 차지하고 인피니티 남우현, 울랄라세션 박광선, 진세연등 많은 연예인을 배출해서 명실공히 연예인 양성소다. 이번 겨울방학 특별반에는 불후의명곡 정동하, 배우 홍석천, 현직교수등 유명강사에게 직접 강의를 받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수업중에 대형기획사 오디션과 드라마 촬영등 출연경험도 주어진다.

마감은 12월26일 선착순으로 접수마감된다.

문의 02-777-5252

인터넷접수는 http://bornstar.co.kr/b/aud02/write 으로 접수하면 된다.

http://bornstar.co.kr/
http://bornstar.co.kr/b/aud02/write

웹사이트: http://www.bornstar.co.kr

연락처

본스타트레이닝센터
02-777-5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