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관리협회, 청주시에 사랑나눔 현금 지정기탁

청주--(뉴스와이어)--한국건강관리협회 충청북도지부(본부장 김태훈)은 12월 10일 청주시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돕기에 써 달라며 현금 250만원을 청주시에 지정 기탁했다.

지정기탁식에는 한범덕 청주시장, 김태훈 한국건강관리협회 충청북도지부 본부장, 장대경 사업과장 등이 참석 하였으며, 기탁된 현금은 충청북도 공동모금회를 통하여 청주시 저소득가구를 지원할 예정이다.

김태훈 본부장은 “이번 현금기탁이 2013년 희망나눔 캠페인 사랑의 온도탑의 온도를 높이고,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함께하는 나눔문화 확산에 작은 불씨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한국건강관리협회의 현금기탁을 시작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각 언론사들과 함께 2013년 희망나눔 캠페인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시민들에게 적극 홍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청주시청 개요
청주시는 올해를‘녹색수도 청주’실현을 위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보편적 복지의 확대, 안정적 일자리와 신성장·녹색산업의 육성, 천년고도 교육도시 청주의 정체성 확보,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최적의 녹색환경 조성,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구축과 균형발전 도모 그리고 300만 그린광역권의 중심지 청주 건설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청주시는 2010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한범덕 시장이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ity.net

연락처

청주시청
주민복지과
희망복지지원담당
043-200-25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