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위즈, 고객평가단 ‘2005 드림서포터즈’ 모집
드림서포터즈는 인터넷에 관심이 많고 창의력 있는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검색, 위즈캣, 지니메신저 등 기존 서비스에 대한 분석과 새로운 아이디어도 제안해 드림위즈의 서비스를 한 단계 발전시킬 고객평가단으로 내달 8월 중순부터 12월까지 약 4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
15세 이상 30세 미만의 인터넷 서비스 사용자면 누구나 참가가능하며 ▲대학생을 포함한 일반인의 경우, 3인 이하의 팀을 구성해 신청해야 하고 ▲중고생을 포함한 청소년들은 개인별 신청이 가능하다.
▲지니메신저 서비스 개선 및 발전 전략과 ▲대표 캐릭터 위즈캣의 다양한 활용방안 ▲검색 서비스 활성화 방안 중 한가지 주제를 택해 리포트를 작성해 간단한 인적사항과 함께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특히 드림서포터즈로 선발되면 기본적으로 드림서포터즈 명함과 활동 경력 증명서가 제공된다. 또 활동 우수자에게는 장학금(현금)이 수여되고 인턴사원으로 채용되는 기회도 잡을 수 있어 청년실업이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시점에서 경력도 쌓고 장학금 혜택과 취업의 기회까지 얻을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을 총괄 진행하고 있는 드림위즈 기획홍보부분 이인숙 부장은 “드림서포터즈는 기존의 서비스 모니터링 요원인 ‘드림캅’을 몇 단계 발전시킨 것으로 이번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서비스의 질적 향상은 물론 나아가 회원들의 충성도를 제고하고 우수인력 선점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회로 삼을 할 것” 이라고 밝혔다.
드림위즈 개요
드림위즈는 인터넷 포털 서비스로 메일, 검색, 홈피, 클럽, 메신저, 쇼핑 등 다양하고 안정된 웹서비스와 국내 최고의 매니아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한층 깊이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웹컨텐츠와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등을 연동하는 폭 넓은 서비스,충성도 있는 회원들을 바탕으로 인터넷 광고, 검색 키워드 광고 등에서도 광고주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eamw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