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교통사고피해자 가족 지원…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더욱 노력해야 한다고 다짐

뉴스 제공
도로교통공단
2012-12-10 13:20
서울--(뉴스와이어)--도로교통공단(이사장 주상용)은 12월 6일 신당동 본부에서 주상용 이사장 등 공단임직원과 교통사고 부상자 및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교통사고 피해자 12가족에게 장학금 및 성금을 전달하였다.

금번 행사는 도로교통공단 본부 및 지방 47개 조직에서 공단 직원들이 기부한 성금과 매칭그랜트로 공단에서 제공한 금액을 교통사고 피해를 입은 가족들에게 장학금이나 성금으로 전달하는 “교통사고 피해자 가족돕기” 행사 하나로 진행된 것이다.

도로교통공단은 교통사고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설립된 교통전문 기관으로 교통사고를 줄이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나 교통사고 피해자들이 여전히 발생하고 있자 이사장을 비롯하여 공단 전 직원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하여 더욱 매진하자는 결의를 하면서 교통사고 피해자를 돕기 시작한 것이다.

도로교통공단은 올해를 교통사고 피해자 돕기의 원년으로 삼고 교통사고를 조사하는 경찰의 협조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피해자를 돕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교통전문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임을 밝혔다.

도로교통공단 개요
도로교통공단은 도로 교통 안전의 중심, 선진 교통 문화의 리더 도로교통공단은 공정한 운전 면허 관리와 교통 안전 관련 교육·홍보·연구·방송 및 기술 개발을 통해 교통사고 감소와 예방에 노력하는 준정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oroad.or.kr

연락처

도로교통공단
경영복지처
02-2230-6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