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상단한복침구, 침구세트 무료증정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디엔디모드컴퍼니
2012-12-10 14:47
서울--(뉴스와이어)--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진주상단한복침구’는 전화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모두에게 고급 침구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12월 10일부터 2013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다가오는 2013년 계사년이면 오픈 33주년을 맞이하는 ‘진주상단’은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침구세트 무료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진주상단 침구부로 전화 예약을 한 후 직접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또한 방문 후 매장 분위기 및 서비스 등 방문후기를 카페나 개인 블로그, SNS 등에 올려주면 1만 원 상당의 롯데리아, 나뚜루 기프티콘을 100% 증정하고, 매달 우수 후기 5개를 뽑아 3만 원 상당의 피자헛, 신세계/이마트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한다.

진주상단은 자회사인 디자인데코(수입커튼, 침구, 패브릭소품)를 통해 혼수업체 최초로 롯데면세점에 입점, 현재 성업 중이다. 직영생산공장을 갖춰 모든 제품의 직영 제작하고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원단과 색상을 적용해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맞춤 제작도 가능하다. 이 밖에 특별한 예단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최고급 예단 포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진주상단의 제품과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jinjusangdan.co.kr) 또는 전화(침구부 직통: 02-543-4095)로 문의하면 된다.

디엔디모드컴퍼니 개요
디엔디모드컴퍼니는 예비부부들이 웨딩&혼수준비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게 부담없는 가격으로 맞춤혼수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 최대 규모의 매장과 디자인 시스템을 갖춘 ‘㈜디엔디모드컴퍼니’는 한복브랜드 진주상단, 혼수예단브랜드 진주상단침구, 맞춤예복정장브랜드 리마조테일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injusangdan.co.kr

연락처

대표전화
02-543-40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