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비지니스, 글로벌사이트 통해 다국어 창업 정보 서비스 제공
현재 일본, 중국을 비롯한 동남아 지역에는 이미 한류 열풍으로 인해 국내의 외식업체와 화장품, 의류, 생활문화업체 대한 소비 욕구가 치솟고 있는 실정이며, 이에 따라 국내 브랜드에 대응하려는 해외 브랜드의 시장 조사가 활발한 상황이다.
또 최근 국내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의 해외 진출로 외국인들에 대한 국내 기업 이미지 상승과 국내 브랜드의 관심은 더욱 증가해 재외국인들의 국내 창업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MK비지니스 관계자는 “국제적인 프랜차이즈 업체들의 국내 출범과 그로 인한 우리나라 기업들과의 무한 경쟁 시대에 있어서 창업전문기관으로서 글로벌 홈페이지 개설은 불가피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전수진 전략기획실장은 “지금까지 국내 언론사와 방송사에 창업 자문을 주로 해왔지만 최근에는 일본, 중국 등 동남아 국가의 방송국에서 취재 협조 요청이 들어올 만큼 해외 에서의 관심이 높아졌다”며, “세계가 한국의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국내 창업 시장에 주목하고 있다”고 말했다.
MK비지니스는 해외 브랜드의 안착과 세계적 경제 흐름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글로벌 사업기획팀을 육성, 해외 인재 채용 시스템과 글로벌 교육 강화를 통해 기업 경쟁력을 높여갈 전망이다.
문의 : 02) 517- 7755
MK BUSINESS 개요
MK BUSINESS는 창업을 위한 상권분석, 매출분석, 자료수집을 위해 매순간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창업전문가 그룹입니다. 방대한 창업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진심으로 원하는 모든 부분에 세세하게 관여하여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락처
MK창업
언론홍보팀
이열 과장
02-517-775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MK BUSINES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