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카드, 결식아동 지원 나눔 캠페인 실시

뉴스 제공
한국씨티은행
2012-12-11 10:1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 www.citibank.co.kr)이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2013년 1월 4일까지 씨티카드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itikorea)에서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과 함께 “철가방 우수씨 희망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결식아동을 지원하기 위한 모금 캠페인으로 씨티카드는 최소 200만원부터 후원을 시작하며, 페이스북 팬들의 “좋아요” 클릭 당 200원씩을 씨티카드가 추가로 기부금으로 적립하여 최종 클릭수에 해당 되는 금액을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중국집 배달원으로 일하면서 70만원 월급으로 마지막 순간까지 불우한 아동을 후원 했던 고 김우수씨의 뜻을 기리기 위해 씨티은행이 소셜 기부 켐페인을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을 돕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누구나 씨티카드 페이스북에서 단 한번의 기부 클릭으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연말의 훈훈한 경험에 동참할 수 있다.

씨티카드 페이스북 페이지는 지난 9월에 오픈하여 각종 외식 및 와인 관련 혜택과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씨티은행 씨티카드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iti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개요
씨티은행은 1967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한 이래 45년 동안 선진 금융 서비스를 국내 고객에게 제공해 왔으며,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때 8억불을 증자해 국내 외환시장 안정에 기여했고, 1970년대 석유 파동시 2억불 차관 제공으로 한국의 무역수지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숭례장’을, 1997년 외환위기 당시 240억불 대외 부채 상환 연장에 기여한 공로로 수교훈장 ‘흥인장’을 받는 등 한국 경제가 어려움에 처할 때에 곁에서 힘이 돼 준 친구 같은 은행이다.

웹사이트: http://www.citibank.co.kr

연락처

한국씨티은행
커뮤니케이션부
허갑승
02-3455-23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