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3’,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와 제휴

- 기아차, 국내 인기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 경기화면에 ‘K3’ 노출

- ‘슬러거’의 주요 유저인 젊은 층 공략으로 기아차의 역동적 이미지 제고

뉴스 제공
기아 코스피 000270
2012-12-11 11:15
서울--(뉴스와이어)--기아차가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의 유저들에게 ‘K3’를 알린다.

기아자동차㈜는 11일(화)부터 내년 2월 26일(화)까지 ㈜네오위즈게임즈와의 제휴를 통해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의 게임화면에 ‘K3’를 선보인다.

이번 제휴로 해당 기간 동안 ‘슬러거’ 유저들이 잠실야구장에서 경기를 할 경우 전광판과 펜스, 애드벌룬, 경기결과 화면 등에서 기아차의 로고와 ‘K3’ 이미지를 볼 수 있다.

특히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는 총 가입자 수 500만 명, 동시 접속자가 최고2만 5천 명에 이르기 때문에 이번 제휴를 통한 마케팅 효과는 상당히 클 것으로 예상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국내 인기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 이용자 중 60% 이상이 20, 30대”라며, “기아차는 이번 제휴를 통해 ‘K3’의 핵심 소비층인 젊은 고객들에게 ‘K3’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9월 ‘K3’를 출시한 이후, ‘K3 콘서트’, ‘K3 영상 아이디어 공모전’, ‘K3 스마트폰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하는 등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이어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ia.co.kr

연락처

기아자동차
홍보팀
02-3464-2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