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없던 포터블 모니터…시스템뱅크, 포터블 모니터 On-Lap 1302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미국, 일본과 유럽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시스템뱅크(http://www.wisee.co.kr/)의 신제품 On-Lap 포터블 모니터는 기존 노트북 사용자의 마음을 흔들 만한 무기를 다 수 갖추고 있다. 무게 654g에 두께 8mm인 On-Lap 포터블 모니터는 어느 곳에서도 듀얼 모니터 노트북을 사용하고픈 노트북 사용자라면 특히 눈여겨볼 만하다.

노트북이 더 가벼워지고 작아지고 있는 환경에서 On-Lap 포터블 모니터에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은 아주 크다. 듀얼 모니터를 사용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를 통한 작업의 효율성을 알고 있다. 공간이 부족해 일반 모니터를 설치하기 어려운 환경에서도 설치가 가능하여 공간 절약에도 도움을 준다. 노트북에 직접 붙여 사용 가능한 On-Lap 포터블 모니터는 도서관을 자주 이용하는 대학생들, 외부에서 작업하는 프로그램 개발자, 그리고 외근을 자주 나가는 영업사원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On-Lap 포터블 모니터는13.3인치(On-Lap1302)와 15.5인치(On-Lap1501)가 있으며, 1366 x 768 HD급 해상도로 화면을 볼 수 있다. 기존 USB모니터와는 달리 전력만 USB로 공급 받으며, 영상신호는 HDMI로 전송되어 영화나 게임 등도 화상의 끊김 없이 즐길 수 있다. 그리고 D-sub(VGA) 케이블이 기본구성으로 포함되어 일반 데스크톱 PC나 구형 노트북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HDCP기능도 지원된다. 또한 노트북에 부착하지 않고 세워서 사용할 수 있는 ‘브릭’ 스탠드를 기본 제공하여 책상 위에서 일반 모니터 쓰듯 사용할 수가 있다.

일반 모니터의 개념을 파괴한 시스템뱅크의 On-Lap 포터블 모니터가 노트북 사용자들에게 행복한 고민거리를 만들어 줄 것 같다. 포터블 모니터라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시스템뱅크의 On-Lap포터블 모니터가 2013년 1월초 출시 예정되어 있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시스템뱅크 개요
시스템뱅크는 우수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대내외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2005년 정보기술 분야 품질보증인 ‘ISO 9001’을 획득했다. 2006년에는 정보통신공사업의 면허를 획득하고 S/W기술연구소를 인가 받아 자체 솔루션 개발에 힘을 기울이고 있으며, 같은 해 한국산업정보학회 IT 유망중소기업 대상을 수상하였다. 2007년에는 시술보증기금의 벤처기업인증과 기술 혁신 중소기업(INNO-BIZ)인증을 획득하여 공공, 교육, 의료, 제조, 연구 사업 등 전 분야에 걸쳐 사업수행 능력을 인정 받았다. IBM 전문 기술업체로 시작하여 컨설팅, S/W개발까지 기술력과 고객층을 확보하고 항상 새롭게 태어난다는 각오로 핵심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면서 고객을 최우선시하여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계속 진화해 가고 있는 젊은 기업이다.

http://www.wisee.co.kr/

웹사이트: http://www.system2000.co.kr

연락처

시스템뱅크
이병화 대리
02-578-3405, 010-8762-123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