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글씨 연하장으로 정성 담은 새해인사 전하세요

뉴스 제공
한국학술정보
2012-12-11 11:53
파주--(뉴스와이어)--바쁜 시대에 얼굴 마주보며 새해 인사를 나누기란 생각만큼 쉽지 않다. 시간적, 물리적 요인으로 마음을 전하기 어려운 이들에게 연하장이야말로 마음을 전하는 최고의 수단일 것이다.

한데, 먹과 한자가 주를 이룬 천편일률적인 연하장으로는 지인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기는 어렵다. 보다 특색 있는 연하장으로 재미와 감동을 주길 원한다면, 카드큐 연하장을 눈여겨보자.

맞춤카드 제작 전문 브랜드인 카드큐(http://www.cardq.co.kr)에서 연말 시즌을 맞아 손글씨 연하장을 출시했다. 지난 6월 손글씨 청첩장에 이어 지속적인 손글씨 카드 시리즈를 출시해 온 카드큐는 연하장에도 손글씨를 적용했다. 손으로 직접 쓴 듯 정성스러운 글씨와 참신한 문구, 우리나라의 전통 색상인 오방색을 기초로 형형색색의 다채로운 색을 뽑아 특색 있는 디자인을 마무리했다. 친근하면서도 이색적인 손글씨 연하장은 개인, 단체, 기업 등 받는 대상에 구애받지 않는 독창적이면서도 보편적인 멋을 자랑한다.

카드큐 관계자는 “상투적으로 주고받는 연하장이 아니라 보내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의 진심을 담은 특별한 연하장을 기획하고 싶었다”며 “정성 담은 손글씨 연하장으로 지인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 연말에는 정성 담은 손글씨 연하장으로 지인에게 새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건 어떨까. 카드큐 연하장은 50매부터 소량 주문이 가능하며, 기업 연하장은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로고를 삽입해 인쇄할 수 있다.

한편 카드큐는 12월 한 달 동안 연하장 및 크리스마스 카드 구매 고객에 한해 담요를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국학술정보 개요
한국학술정보는 학술정보의 디지털화를 목표로 1992년 설립됐다. 국내 최초의 학술정보 원문 검색 시스템 KISS(Korean studies Information Service System)를 론칭, 국내 1200여 학회의 3200여 개 학회지, 120만 건의 학술논문을 데이터베이스화했다. 또한 BOOK과 FACTORY의 두 단어를 결합한 이름의 종합 인쇄 브랜드 북토리를 론칭하며, 1부부터 인쇄가 가능한 POD*(Print On Demand, 주문형 인쇄) 서비스를 상용화했다. 주문부터 배송까지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현재는 맞춤형 오프셋(대량) 인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CMS(컬러 매니지먼트 시스템) 도입 및 G7 Master 등 다수의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인쇄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스탑북, 카드큐, 페이퍼서치, 이담북스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http://www.cardq.co.kr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
COD사업부
정경철 팀장
031-940-10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