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아이폰5 전용 ‘명화 플립커버 소가죽케이스’ 눈길

- 아이폰5에 착 감기는 신개념 스키니 소가죽케이스

- 아이폰5 케이스도 힐링 필요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2-12-11 13:17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액세서리가 예술작품으로 만나면서 단순 보호기능을 넘어 감성적인 디자인과 개성으로 진화하고 있다.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아이폰5 전용 ‘명화 플립커버 소가죽 케이스’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폰5’ 전용 케이스는 세계 명화작품과 콜라보레이션하여 천연 소가죽의 자연스러운 질감과 독특하고 컬러풀한 디자인을 제공한다.

하드케이스로 아이폰5를 고정하고, 소가죽으로 한번 더 감싸 충격시 이중으로 기기를 보호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

플립커버 방식으로 열고 닫을 때 편리하며 스피커 구멍이 있어 닫은 채로도 통화가 가능한 휴대성을 강조했다. 특히 커버 안쪽에는 1개의 카드 포켓을 지원해 신용카드, 교통카드, 신분증, 명함 등을 수납할 수 있어 편리하며, 고급 샤무드를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다.

특화된 가죽인쇄기법으로 제작되어 고품질의 인쇄 퀄리티와 뛰어난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그립감이 좋고 부피를 줄인 게 특징이다.

국내 정교한 수공예 무봉제 기술로 아이폰5 본체 라인에 정확하게 맞춘 설계방식에 감성적이고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충격과 스크래치에 불편함이 없도록 제작되었다.

이 제품은 구스타프 클림트 ‘키스’, ‘생명나무’, 반 고흐 ‘카페테라스’, ‘별이 빛나는 밤’ 등 총 7종으로 출시했으며, 가격은 27,000원이다.

소가죽 플립커버형 가죽케이스 외에도 카드지갑 스탠드형 가죽케이스(10종류), 바타입 슬림 케이스(24종류) 등 다양한 아이폰5 액세서리를 판매 중에 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팀장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