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허브, 휘고 투명한 LED 전광판 출시

- 실내외 어디든 커튼처럼 쉽게 설치

뉴스 제공
디스플레이허브
2012-12-12 09:20
서울--(뉴스와이어)--디스플레이허브(대표 김동협)는 가볍고 휘는 커튼형 LED 전광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soft PCB를 사용하는 고급형 및 rigid PCB를 사용하는 일반제품으로 나뉘며 다음과 같은 공통된 특징을 보여준다.

- 중량(kg/m2): 고급형(1.2 ~ 2.5), 일반형(6 ~ 10)으로 초 경량 실현
- 밝기: 500 ~ 10,000 nits
- 옥외용으로 IP65 및 방풍(windproof)
- 경량 박형(slim)으로 실내 유리창에 커튼처럼 설치
- LED 수명: 100,000 시간
- 양면스크린 기능(뒷면은 실루엣 표출)

디스플레이허브의 김동협 대표는 “휘고 투명한 Impression TCF Series는 아주 가볍고 설치 공간과 구조물이 거의 필요 없어서 옥외의 난간은 물론 채광유지가 필요한 실내의 통 유리창에도 커튼처럼 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특히 건물 외관 디자인이나 실내의 조망권을 유지시켜주는 부분이 가장 큰 차별요소로 시장의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키워드: 디지털 사이니지, 미디어 파사드, 투명전광판, 휘는 전광판

디스플레이허브 개요
디스플레이허브는 2010년 설립 이래 혁신적인 기술과 창의적인 제품을 통해 업무용 대형 디스플레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와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출시를 통해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며, 전문성과 혁신을 통해 성장을 이뤄왔다. 또한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성을 위해 내수는 물론, 수출 시장을 개척하며 국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온라인 사례연구: http://pinterest.com/displayhub

웹사이트: https://displayhub.co.kr

연락처

디스플레이허브(주)
대표 김동협
02-546-3288
010-9054-77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