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제24회 송년음악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www.keb.co.kr)은 2012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객님의 사랑에 감사하고 문화예술행사를 통한 고객과의 유대관계 강화를 위해 지난 11일 오후 7시 30분 서울 한남동 소재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제24회 송년음악회’를 개최하였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제24회째를 맞이한 외환은행 송년음악회는 지난 1989년부터 매년 연말, 고객감사 및 문화예술 저변의 확대를 위해 개최되어 온 전통 있는 문화행사이다.

지난해까지 정통 클래식 공연 프로그램을 통한 자선 음악회로 진행되어 왔으나, 금년 송년 음악회는 25년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으로 보다 넓은 층의 고객 참여 유도 및 큰 감동을 선사하였다.

또한, 이번 ‘제24회 송년음악회’에 사회복지시설 디차힐 원생들을 초청하여 세계적인 문화 공연을 체험하고, 서울 나들이 기회를 제공하였을 뿐만 아니라, 함께 수고하시는 사회복지사 및 봉사자들을 위한 특별석도 마련하여 ‘나눔경영’실천의 의미를 더했다.

외환은행 전략기획부 관계자는 “외환은행은 고객 만족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력 질주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며, 그동안 믿고 함께 해 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송년음악회를 정성스럽게 준비하였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유대 관계 강화 및 문화적으로 소외되기 쉬운 계층과의 나눔을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를 기획·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연락처

외환은행
홍보부
차장 주영환
02-729-016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