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립국악단, 충북대병원 ‘사랑의 음악회’ 개최

- 12월 13일(목) 오후 7시 충북대병원 1층 로비에서

청주--(뉴스와이어)--청주시립국악단(예술감독 한진)은 오는 12월 13일(목) 오후 7시 외래진료시간이 끝난 충북대학교병원 1층 로비에서 입원중인 환자와 보호자를 위로하는 사랑의 음악회를 연다.

이번 음악회는 환자들이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국악관현악 ‘레인보우브릿지’를 시작으로 대중에게 잘 알려진 영화음악 ‘댄싱퀸’, ‘캐리비언의 해적’, ‘베토벤 바이러스’와 흥겨운 ‘남도민요’, 웅장하고 아름다운 노래곡 ‘인연’, ‘아름다운 나라’ 등 누구나 부담없이 국악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꾸며져 무료한 병원생활의 큰 위로가 될 것이다.

청주시문화예술체육회관 최정숙 관장은 “연말을 맞이하여 정서적 안정과 심리적 위로가 필요한 환자와 가족들이 문화생활을 가까이 할 수 없는 상황에 놓여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청주시립국악단의 찾아가는 음악회를 계획하였으며, 앞으로도 음악회를 통해 행복하고 건강한 청주시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청주시청 개요
청주시는 올해를‘녹색수도 청주’실현을 위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보편적 복지의 확대, 안정적 일자리와 신성장·녹색산업의 육성, 천년고도 교육도시 청주의 정체성 확보,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최적의 녹색환경 조성,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구축과 균형발전 도모 그리고 300만 그린광역권의 중심지 청주 건설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청주시는 2010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한범덕 시장이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ity.net

연락처

청주시 문화예술체육회관
문예운영과
043-200-442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