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안경렌즈, 연말 맞아 고객의 성원의 보답하고자 인증샷 이벤트 진행

- 안경렌즈를 통해 본 아름다운 풍경이나 직장 동료의 굴욕샷 등을 사진으로 찍어 홈페이지 응모

- 이벤트 당첨자들에게 니콘 안경렌즈 1.6 NCC 및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증정 예정

뉴스 제공
에실로코리아
2012-12-12 09:58
서울--(뉴스와이어)--“안경렌즈 통해 본 당신의 세상은 어떤가요?

니콘 안경렌즈는 연말을 맞아 오는 12월 30일까지 ‘니콘 안경렌즈를 통해 바라본 당신의 세상’이라는 주제로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 한해 니콘 안경렌즈에 대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참여형 이벤트로, 안경렌즈를 통해 본 세상의 아름다움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안경렌즈를 통해 아름다운 풍경이나 재미있는 표정을 짓는 친구들, 굴욕적인 직장동료의 모습 등 다양한 컨셉의 사진을 찍어 간단한 메시지와 함께 니콘 안경렌즈 공식 홈페이지(www.nikon-lenswear.co.kr/event)에 업로드 하면 된다.

특히, 이벤트 응모 시 주의해야 할 점은 안경렌즈를 통해 찍은 사진이라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안경테가 반드시 노출되어야 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니콘 안경렌즈 임직원들의 심사를 거쳐 총 60명을 선발 할 예정이며, 우수작 10명에게 15만원 상당의 니콘 안경렌즈 1.6 NCC, 나머지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Tall size)을 증정 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31일 발표 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니콘 안경렌즈 공식 홈페이지(www.nikon-lenswe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니콘 안경렌즈는 두께가 얇고 뛰어난 코팅 기술을 접목시킨 렌즈로 전 세계인으로부터 주목 받고 있으며 현재는 ㈜에실로 코리아와의 기술 이전 및 제휴를 통해 국내 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인 광학전문기업 일본 니콘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돼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에실로코리아
한상연
02-6350-103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김혜림 AE
02-6370-33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