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모바일, 쌩초보를 위한 ‘안드로이드 앱’ 개발 무료강의 시작

- 내년 1월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박현철 개발연구소장 직접 강의

뉴스 제공
다다미디어
2012-12-12 13:50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넥스트모바일(대표 이승, www.nextmobile.kr)은 안드로이드 앱 개발에 관심이 있는 초보자들을 위해 ‘쌩초보를 위한 안드로이드 앱 개발 강의’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의는 내년 1월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3시에서 5시까지 구로동 소재 넥스트모바일 회의실에서 진행되며, 강사는 우리나라 최초의 한글 워드프로세서를 개발한 넥스트모바일 박현철 개발연구소장이다.

박현철 소장은 이번 강의가 “안드로이드 앱 개발에 관심이 있지만 만만치않은 교육비가 부담이고, 혼자 하자니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초보 프로그래머를 주 대상으로 하고 있다”면서도 ‘쌩초보를 위한 강의’ 이니만큼 안드로이드 앱이 작동하는 방식을 알고싶은 호기심 많은 일반인도 얼마든지 이해할 수 있는 수준에서 진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인터넷신문 솔루션 공급업체인 넥스트모바일은 지난 5월부터 인터넷신문 창간을 준비하는 예비 발행인 및 편집인들을 대상으로 인터넷신문 제작에 관한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안드로이드 앱 개발 무료 강의 및 인터넷신문 창간 준비를 위한 설명회 참석에 대하여 더 알고싶은 분은 넥스트모바일 홈페이지(www.nextmobile.kr)나 전화(02-2108-7786)로 문의하면 된다.

다다미디어 개요
인터넷신문 제작 전문 다다미디어는 인터넷신문 제작 27년 경력의 인터넷신문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인터넷신문의 창간부터 운영까지 신문 관련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다미디어의 인터넷신문 솔루션은 가장 손쉽게 인터넷신문을 제작 운영할 수 있게 한다는, 다다미디어의 의지가 담겨 있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Nextmobile2
트위터: http://twitter.com/nextmobile_kr

웹사이트: http://www.dadamedia.net

연락처

넥스트모바일
개발팀
이초희 대리
02-2108-77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