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디코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아이들에게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의류 선물

2012-12-13 08:40
서울--(뉴스와이어)--(유)티디코는 1993년 설립되어 세계적으로 높은 품질과 가치를 지닌 명품 브랜드를 공식 수입, 유통하는 회사이다. (유)티디코는 12월 12일 사단법인 부스러기사랑나눔회에 5천만원 규모의 겨울의류 나눔 ‘따뜻한 겨울나기’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나눔은 전국의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609명의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실시되며 경제적 어려움과 보호자 부재 등 가정 형편상 겨울 의류를 장만하지 못하는 형편에 있는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 관계자는 이번 나눔은 추운날씨가 빨리 찾아와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의 아이들과 부모님이 계시지 않아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더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신청 내용에는 계절과 맞지 않아 주변 사람들까지 안쓰럽게 만드는 일들이 많다며 사업과정을 함께 나누어 이 나눔의 의미를 더하기도 했다.

특히, 이 사업은 2009년부터 4년째 진행되는 나눔으로 전국 3,000여명 아동들에게 따뜻한 겨울의류를 지원하고 있다.

티디코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는 겨울 외투, 내의, 양말을 한 세트로 하여 보다 필요에 적합한 나눔이 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의류 전달에는 후원처인 티디코 직원들이 봉사 활동으로 참여하여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

전국의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추운 겨울을 행복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함께해 준 (유)티디코는 아동,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복지지원사업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 개요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1986년 시작된 이래 ‘모든 아동이 삶의 주체로서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가는 세상을 만듭니다’라는 미션을 갖고 빈곤·결식뿐만 아니라 돌봄, 학습기회, 심리·정서적 치유를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다음세대로 성장할 수 있도록 38년간 아이들의 꿈을 채우는데 앞장서고 있는 아동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busrugy.or.kr

연락처

부스러기사랑나눔회
민윤정
070-7164-7208, 010-8213-16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