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전시회 보도자료 서비스 론칭

-중소기업의 전시회 보도자료 준비 및 배포를 지원
-전시회 기간 중 프레스룸도 운영

2012-12-13 09:05
  • 전시회 프레스룸

    전시회 프레스룸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12월 13일 -- 보도자료 전문 통신사 뉴스와이어(대표 신동호 www.newswire.co.kr) 가 전시회와 출품업체의 보도자료를 언론에 배포하고, 전시회 기간 중 프레스센터도 운영해 보도자료 발표를 도와주는 ‘전시회 보도자료 서비스’를 론칭했다.

뉴스와이어는 12~13일 코엑스에서 열린 한국전시산업전에 전시회 보도자료 서비스를 선보이고 전시회 주최기관을 상대로 서비스 설명에 나섰다. 한국전시주최자협회(홍성권)가 주최하는 전시산업전은 전시회와 박람회 산업을 홍보하는 국내 최대 행사로, 이날 행사에 참가한 전시주최기관과 전시업계 관계자들은 뉴스와이어의 전시회 언론 홍보 서비스에 큰 관심을 갖고 상담을 벌였다.

뉴스와이어 신동호 대표는 “전시회는 기업이 언론에 노출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지만, 대체로 대기업만 보도가 될 뿐 중소기업은 언론 홍보 방법을 몰라 거의 보도가 되지 않고 있다”며 “뉴스와이어는 전시회 주최기관과 공조 체제를 구축하고 전시회에 출품하는 중소기업이 미리 보도자료를 준비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편집진이 지원하는 한편 해당 산업분야 기자에게 보도자료를 타겟팅해 배포할 수 있는 전시회 홍보 플랫폼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뉴스와이어는 전시회 기간 중에는 주최기관과 함께 프레스룸을 운영해 중소기업이 기자회견도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전시회 보도자료 서비스는 전시회 주최기관이 뉴스와이어에 신청하면 파트너 쉽을 맺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뉴스와이어는 이미 1만1천여명의 언론인 회원에게 전시회 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외 거의 모든 전시회 일정과 내용, 그리고 이 전시회에서 발표되는 보도자료를 볼 수 있는 전시회 캘린더(http://www.newswire.co.kr/?md=A07 ) 를 운영하고 있다.

뉴스와이어는 또한 해외 통신사와 제휴를 맺고 전시 관련 보도자료를 해외 언론과 포털에도 배포하게 된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는 수출기업이 전시회에서 발표하는 신제품 해외 언론에 알리고자 하는 경우, 또는 국내에서 열리는 전시회를 외국에 알려 해외 출품업체를 모집하고자 하는 국내 전시회 주최자를 위해 제공한다.

뉴스와이어는 영문으로 보도자료를 뉴스 스타일에 맞게 작성하는 서비스도 제공하며, 현지 언어로 번역해 중국,일본,동남아,유럽 등에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채널도 해외 통신사와 제휴해 구축해 놓고 있다.

뉴스와이어는 기업이 발표하는 보도자료 뉴스를 언론, 포털, 투자자에게 배포하는 뉴스 배포 서비스의 리더이다. 2004년 설립 이래 현재 수천 개의 기업, 정부기관, 단체가 뉴스와이어 플랫폼과 배포 채널을 이용해 보도자료 뉴스와 공시 정보를 글자, 사진, 동영상으로 배포하고 있다. 뉴스와이어는 또한 해외 통신사와 제휴해 국내 기업의 영문 보도자료 뉴스를 AP, Yahoo 등 수천 개의 해외 언론과 포털에 배포하고 있다.

전시회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 02-737-3600, cs@newswire.co.kr

뉴스와이어 개요
코리아뉴스와이어㈜는 기업이 작성한 보도자료를 기자, 블로거, 검색엔진, 소셜미디어, 투자자에게 온라인으로 배포하는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2004년 국내 최초로 온라인 배포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지금까지 22,000개 기업과 대행사의 뉴스를 세상에 알렸다. 누구나 뉴스 형식으로 보도자료를 작성해 입력하면 뉴스와이어가 이를 언론과 온라인 공간에 널리 배포하고 그 결과를 보고서로 제공한다.

뉴스와이어 전시회 섹션: http://www.newswire.co.kr/?md=A07

웹사이트: https://www.newswire.co.kr

언론 연락처

코리아뉴스와이어
마케팅팀 유오영
02-737-360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