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운전자 대상 크리스마스 최고 여행지 설문조사 실시

- 파인디지털, ‘크리스마스에 방문하고 싶은 국내 여행지’ 설문조사 실시

- 전체 응답자 중 62%의 높은 지지율로 정동진이 1위 기록

- 실시간 지도 업데이트 가능한 3D 전자지도 ‘리얼타임3D’로 빠르고 안전한 여행 경로 지원

뉴스 제공
파인디지털 코스닥 038950
2012-12-13 10:12
성남--(뉴스와이어)--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운전자들이 가장 방문하고 싶은 국내 여행지는 태백산과 정동진인 것으로 나타났다. 내비게이션 전문기업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크리스마스에 방문하고 싶은 최고 국내 여행지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총 611명의 응답자 중 62%(381명)의 높은 지지로 강원도에 위치한 태백산과 정동진이 1위로 선정되었다. 민족의 영산이라 일컬어지는 태백산은 사계절 중 겨울 풍경이 가장 멋스럽기로 유명하다. 산 곳곳에 수북히 쌓인 흰 눈과 그 위로 반사되어 반짝이는 햇살이 장관을 이루며 등산객들에게 최고의 설경을 제공한다. 한편, 정동진은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유독 사람들의 발길이 잦아지는 곳이다. 해돋이를 감상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 소원을 기원하는 장소로 안성맞춤이기 때문이다.

응답자들은 ”가족과 함께 태백산에서 겨울 눈꽃을 구경하고, 정동진에서 새해 소망을 기원하면 가장 훈훈한 크리스마스가 될 것 같다”, “정동진에서 해뜨는 광경을 바라보며 낭만적인 순간을 보내고 싶다”, ”겨울에 유난히 더 파랗고 맑은 동해 바다를 크리스마스에 구경하면 좋겠다” 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이 밖에도 겨울연가 촬영지로 널리 알려진 강원도 춘천의 남이섬이 15%(97명)의 지지를 받아 2위를 차지했으며, 힐링 장소로 손꼽히는 전남 담양의 죽녹원이 10%(67명)의 지지로 그 뒤를 이었다.

한편, 파인드라이브는 연말 연시를 맞아 겨울 휴가를 떠나는 운전자들을 위해 빠르고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갈 수 있도록, 실시간 지도 업데이트가 가능한 3D 전자지도 ‘리얼타임3D’를 제공 중에 있다. 이 지도는 스마트폰 테더링을 통해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지도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서버 접속을 통해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경로 탐색 서비스를 다운 받을 수 있다. 전자지도 ‘리얼타임3D’는 최근 출시한 파인드라이브 iQ 3D HD300에 탑재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파인드라이브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지난 달 출시한 iQ 3D HD300의 기능을 한층 개선한 업데이트 서비스를 오는 13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파인디지털 블랙박스(파인뷰 CR-300HD, CR-500HD)를 내비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는 블랙박스 연동 기능, 아파트 단지에 진입하는 순간, 아파트 안내 전용 지도 모드로 자동 전환되는 아파트뷰 서비스 등 고객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파인드라이브 김병수 이사는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운전자들을 위해 빠르고 스마트한 경로 탐색을 지원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리얼타임 3D’와 같이 획기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finedigital.com

연락처

파인디지털 홍보대행
피알원
유지혜 AE
02-6370-33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