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북으로 태어난 토이 카메라 시리즈…스탑북, 카메라북 출시

뉴스 제공
한국학술정보
2012-12-13 10:33
파주--(뉴스와이어)--토이 카메라는 필름카메라만의 묘한 색감과 저렴한 가격으로 젊은 층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카메라이다. 다이아나 카메라에서부터 로모, 엑시무스, 젤리 카메라에 이르기까지 형형색색의 컬러와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는 토이카메라가 이번에 ‘스탑북’과 만나 ‘토이 카메라의 재발견’이라 할 만큼 새롭게 변신했다.

온라인 포토북 브랜드 스탑북(www.stopbook.com)에서는 이달 13일, 콤팩트한 사이즈의 미니 카메라북에 이어 수요가 높은 210*148 사이즈로 인기 토이 카메라의 디자인을 재해석한 카메라북을 출시했다.

톡톡 튀는 토이 카메라 디자인을 적용한 카메라북은 기모노와 팝을 접목한 기모노, 필카 느낌의 스마트,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폴라, 아기자기한 유로피안 감성의 토이, 클래식과 팝아트의 조화를 담은 오리엔트, 중국 여행의 즐거움을 담는 쿵푸로 여섯 가지 표지 테마가 준비돼 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고르는 재미까지 누릴 수 있는 카메라북은 달콤한 핑크 헤드밴드와 센스 있는 가름끈, 폭신폭신한 하드 쿠션 커버로 퀄리티의 만족을 높였다. 또한 풀프레임·하프·심플의 내지 레이아웃으로 이루어졌으며, 이 중 고객이 원하는 레이아웃을 선택해 간편하게 편집할 수 있다.

스탑북 관계자는 “포토북과 토이 카메라는 아날로그라는 공통점이 있다”며 “아날로그의 매력을 아는 젊은 세대가 쉽고 즐겁게 포토북을 만들 수 있도록 상큼한 디자인의 카메라북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제 오래도록 기억하고 싶은 아름다운 순간을 토이 카메라를 품은 카메라북에 담아 보는 건 어떨까. 디지털 세상 속 아날로그의 향기를 카메라북을 통해 느낄 수 있다.

한편 스탑북은 이달 한 달간 포토북을 주문한 모든 회원에게 자체 제작한 ‘스탑북 2013 감성 포토 캘린더’를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국학술정보 개요
한국학술정보는 학술정보의 디지털화를 목표로 1992년 설립됐다. 국내 최초의 학술정보 원문 검색 시스템 KISS(Korean studies Information Service System)를 론칭, 국내 1200여 학회의 3200여 개 학회지, 120만 건의 학술논문을 데이터베이스화했다. 또한 BOOK과 FACTORY의 두 단어를 결합한 이름의 종합 인쇄 브랜드 북토리를 론칭하며, 1부부터 인쇄가 가능한 POD*(Print On Demand, 주문형 인쇄) 서비스를 상용화했다. 주문부터 배송까지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현재는 맞춤형 오프셋(대량) 인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CMS(컬러 매니지먼트 시스템) 도입 및 G7 Master 등 다수의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인쇄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스탑북, 카드큐, 페이퍼서치, 이담북스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http://www.stopbook.com/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
COD사업부
정경철 팀장
031-940-10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