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나 베이 샌즈 공연장, 마스타카드 프라이스리스 시티 프로그램 제휴

-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시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열리다

뉴스 제공
마스터카드 뉴욕증권거래소 MA
2012-12-13 13:27
서울--(뉴스와이어)--Marina Bay Sands(마리나 베이 샌즈), MasterCard(마스타카드), BASE Entertainment Asia(BASE 엔터테인먼트 아시아)는 최근 Marina Bay Sands Theatres(마리나 베이 샌즈 공연장)이 마스타카드 프라이스리스 시티(Priceless Cities) 프로그램에 참여, 협업하게 되는 5년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를 통해 싱가포르와 마리나 베이 샌즈 리조트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의 위상을 높이고자 하며 파트너십 체결에 따라 ‘Marina Bay Sands Theatres(마리나 베이 샌즈 공연장)’은 ‘MasterCard Theatres at Marina Bay Sands(마리나 베이 샌즈 마스타카드 공연장)’로 이름을 바꾸게 된다.

2012년 11월부터 마스타카드 고객들은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개최되는 최고의 쇼들과 브로드웨이 작품들의 오프닝 나이트 관람, 좌석 업그레이드, 할인 티켓 등 특별한 혜택들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Marina Bay Sands(마리나 베이 샌즈) 마케팅 수석 부사장 Mark Juliano(마크 줄리아노)는 “마리나 베이 샌즈는 세계적인 무대를 싱가포르에서, 싱가포르를 세계 무대에서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하며 “마리나 베이 샌즈는 마스타카드, BASE 엔터테인먼트 아시아와 함께 의미 있는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협력을 통해 싱가포르와 동남 아시아에 ‘priceless(프라이스리스)’한 경험을 선보이고자 한다”고 말했다.

마스타카드 월드와이드 동남아시아 마케팅 총괄 Debbie Goldingham(데비 골딩햄)은 “MasterCard Theatres at Marina Bay Sands(마리나 베이 샌즈 마스타카드 공연장)는 마스타카드의 글로벌 스폰서십 자산에 추가되는 또 하나의 새로운 협업”이라며 “싱가포르는 최근 런던, 뉴욕, 베이징, 시드니에 이어 마스타카드 Priceless Cities(프라이스리스 시티)로 선정되었다. 마스타카드와 BASE 엔터테인먼트는 마스타카드 고객들이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를 더욱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BASE Entertainment Asia(BASE 엔터테인먼트 아시아) 매니징 디렉터 Milan Rokic(밀란 로킥)은 “세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를 관람하는 것이야 말로 priceless(프라이스리스)한 경험인 만큼 우리는 프라이스리스(Priceless) 경험을 중요시 하는 마스타카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BASE 엔터테인먼트 아시아는 마스타카드와 협업하여 마스타카드 고객들에게 독특한 기회들을 제공하고 MasterCard Theatres at Marina Bay Sands(마스타카드 공연장 at 마리나 베이 샌즈)를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라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하는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MasterCard Theatres at Marina Bay Sands(마리나 베이 샌즈 마스타카드 공연장)는 2개의 세계적인 공연장 - Sands Theatre(샌즈 공연장)과 Grand Theatre(그랜드 공연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고의 게스트 체험을 위해 세계적인 공연을 선보일 수 있게 디자인되었다. 두 공연장은 우아한 밤을 연출하기 위해 필요한 요소들인 높은 천장, 수려한 인테리어 디자인, 화려한 레이아웃을 갖추고 있다. 두 공연장은 박스 오피스를 함께 사용하며 거대한 로비는 게스트들을 화려하고 반짝이는 세계로 이끈다.

Marina Bay Sands(마리나 베이 샌즈)에 대하여

Marina Bay Sands(마리나 베이 샌즈)는 아시아의 리딩 비즈니스,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데스티네이션이다. 마리나 베이 샌즈는 대규모 컨벤션 및 전시 시설, 2,560개의 호텔 객실과 스위트, 옥상에 위치한 Sands SkyPark(샌즈 스카이파크), 아시아 최고의 쇼핑몰, 세계적인 셀레브리티 셰프 레스토랑, 야외 이벤트 플라자로 구성되어 있다. 두 개의 공연장은 세계적인 브로드웨이 쇼를 포함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공연을 선보인다. 마리나 베이 샌즈의 라인업을 완성하는 ArtScience Museum at Marina Bay Sands(아트사이언스 뮤지엄 at 마리나 베이 샌즈)는 다양한 상시, 임시 전시회를 선보이는 곳이다. 자세한 내용은 www.marinabaysand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SE Entertainment(BASE 엔터테인먼트에 대하여

BASE Entertainment(BASE 엔터테인먼트)는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자산 및 공연 운영 전문 기업으로 개발, 제작, 프로그래밍, 관리 업무를 담당한다. BASE 엔터테인먼트는 라이브, 디지털, 방송, 라이센싱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에게 노출되는 지적 재산을 개발, 제작, 관리한다. BASE 엔터테인먼트는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총 45년의 경험을 축척한 Brian Becker(브라이언 베커)와 Scott Zeiger(스콧 자이거)가 설립했다. BASE 엔터테인먼트는 싱가포르, 뉴욕, 라스베가스, 휴스턴에 오피스를 운영하고 있다. 2010년에는 싱가포르에 아시아 오피스를 오픈하였으며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의 두 공연장에 Disney’s The Lion King(디즈니 라이온 킹), Riverdance(리버댄스), A R Rahman(A R 레흐만), Thriller Live(스릴러 라이브), Music of Andrew Lloyd Webber(뮤직 오브 앤드류 로이드 웨버), Cirque Eloize iD(써커 엘루아주 아이디), Bar at Buena Vista(바 엣 부에나 비스타), The Imperial Ice Stars productions of Swan Lake on Ice(임페리얼 아이스 스타즈 프로덕션의 백조의 호수 온 아이스) 및 가장 최근에는 WICKED(위키드) 등 다양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선보이고 있다.

마스터카드 개요
마스터카드는 결제 산업 분야의 글로벌 테크놀로지 기업이다. 마스터카드는 안전하고 간편하며 스마트하고 접근성 높은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모든 사람에게 혜택을 주는 포괄적인 디지털 경제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마스터카드의 기술 혁신과 솔루션은 안전한 데이터, 네트워크, 파트너십을 통해 개인, 금융 기관, 정부, 기업 등이 큰 잠재력을 실현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마스터카드의 품위 지수(Decency Quotient, DQ)는 문화를 포함해 기업 안팎에서 진행되는 모든 일의 기반이 된다. 마스터카드는 21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줄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stercard.com/

연락처

마스타카드 홍보대행
PR인사이트
조인욱
02-734-2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