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커브스코리아 컨벤션, 성공적으로 열려

서울--(뉴스와이어)--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대표 김재영)는 지난 12월 1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SC컨벤션에서 ‘제4회 커브스코리아 컨벤션’을 개최했다. 전국 각지의 커브스 클럽 대표 및 직원이 함께 모인 2012 컨벤션은 한 해를 정리하고 2013년을 전망하는 대표적인 연례행사다.

커브스는 전세계 90개국 480만 회원을 보유한 피트니스 프랜차이즈로 한국은 현재 181호 가맹점을 돌파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올해에는 2012 대한민국 대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업계 최초로 2011·2012 2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 인증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과 경기, 부산, 제주 지역까지 전국 커브스코리아 가맹점주가 모였다. 커브스 창업주인 게리 헤이븐(Gary Heaven) 회장의 축하영상을 시작으로 2012년을 돌아보고 2013년 커브스 비전을 발표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베스트 클럽과 스텝 등을 시상한 ‘Curves Awards’였다. 2012년 한 해 동안 성공적인 결과를 창출한 클럽을 선정했다. 높은 매출과 회원 수를 달성한 올해의 베스트클럽에는 오금클럽, 수택클럽, 야탑클럽, 석계클럽, 목동클럽, 도화클럽, 반송클럽, 주엽클럽, 미금클럽, 영통클럽이 뽑혔다.

라이징스타클럽은 오픈 후 3개월까지의 매출과 회원 수가 높은 클럽으로 가경클럽, 중계은행클럽, 당산클럽, 시청클럽 등 4개 클럽이 수상됐다.

점프업 클럽에는 1년 동안 매출과 회원 수가 가장 많이 증가된 클럽으로 가락클럽, 상현클럽, 동춘클럽, 노은클럽, 옥동클럽 등 5개 클럽이다. 온라인 활동을 활발히 한 클럽인 신장클럽과 동탄클럽, 그리고 잠실클럽도 선정해 시상했다.

커브스코리아 김재영 대표는 “안정적 기틀을 다진 커브스가 앞으로 강한 커브스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회원 복지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며 “대기업과의 제휴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행할 뿐 더러 내부 프로모션으로 회원의 충성도도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에 다양한 방법으로 회원의 혜택을 강화할 수 있는 방법을 시행하고 있다. 현재 전국 2000여 개의 병원이 등록돼 있는 의료복지몰 서비스인‘병원가자’와 전략적 제휴를 맺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커브스 클럽 회원과 직원은 물론 직계가족까지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안과, 치과, 피부과, 검진센터 등 다양한 의료 분야에서 최대 40%까지 진료비 할인이 가능하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회원의 충성도도 높인다. 12월부터 2013년 2월까지 3개월에 걸친 특별 프로모션 ‘헤피투게더’ 이벤트를 시행해 총 1353명에게 기아자동차 레이, 루이비통 가방, 명품반지 등 추첨경품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커브스코리아 개요
커브스는 전세계 90개국 480만 회원을 보유한 세계 최대 여성 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다. 미국에서 시작해 4시간 마다 1개의 가맹클럽을 오픈, 기네스북에 등재됐을 정도다. 한국은 2006년 도입한 후,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현재 180호 가맹점을 돌파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커브스는 바쁜 현대 여성이 30분이라는 짧은 시간에 저렴한 비용으로, 즐겁고 꾸준히 운동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기존의 헬스클럽과 차별화된 30분 순환운동 프로그램을 개발해 철저한 개인맞춤형 시스템으로 여성층을 공략했다. 베스트셀러 블루오션 전략의 성공사례로 소개됐을 정도다. 최근에는 2012 대한민국 대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으며 2011 한국프랜차이즈대상 한국프랜차이즈협회장상 수상과 업계 최초로 2012•2011 2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 인증,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발표된 바 있다.

http://www.curveskorea.co.kr/

웹사이트: http://www.curveskorea.co.kr

연락처

(주)커브스코리아
홍보팀
김정은
02-3463-424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