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한 클럽 뮤지컬 ‘크레이지 뱀파이어 파티’ 열려

- 뮤지컬 공연과 밴드 공연, 연말 솔로파티까지 한꺼번에 즐길수 있는 복합 파티

뉴스 제공
팀플레이예술기획
2012-12-13 15:14
서울--(뉴스와이어)--뮤지컬 제우스 시즌 2 크레이지 뱀파이어 파티

뮤지컬 배우들과 클럽에서 같이 파티를 즐기는 공연으로 올해 8월부터 시작된 뮤지컬 제우스가 겨울을 맞이하여 좀 더 특별한 공연으로 두 번째 시즌을 맞이한다. 뮤지컬 제우스는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넘나들며 관객들과 밀접한 소통을 하기 위해 일반 공연장이 아닌 홍대 클럽에서 공연을 했다. 뮤지컬 제우스 시즌 2 ‘크레이지 뱀파이어 파티’도 역시 새로운 내용과 특별한 레퍼토리로 12월 매주 금요일과 24일, 31일 공연으로 총 6회에 걸쳐 홍대클럽 사운드홀릭시티에서 진행된다.

뮤지컬, 밴드공연, 솔로파티를 한 번에…특별한 연말을 보내고 싶다면 당신의 선택은?

1부 ‘뮤지컬 크레이지 뱀파이어’ 공연이 끝난 후엔 2부 공연으로 4인조 인디밴드 ‘파티메이커’의 무대가 이어진다. 그리고 3부는 극장을 찾은 솔로관객들을 대상으로 연말 솔로파티를 진행한다. 한 번의 입장으로 3가지의 공연과 파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레이지 뱀파이어파티’는 여느 공연장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함을 가진다. 솔로파티를 위해서 관객들은 모두 번호표를 착용하고 공연을 즐기고, 커플이 된 남녀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올 겨울 가장 HOT한 파티인 ‘크레이지 뱀파이어 파티’를 놓치지 말자.

夜하고 CRAZY한 뱀파이어들이 홍대클럽에 떴다

기존에 일방적으로 관객들에게 주입 시키는 공연은 지겹다. 젊음의 상징 홍대 클럽 사운드홀릭시티에서 뮤지컬을 즐긴다.

연말에 사랑하는 연인과 특별한 데이트를 원하는 커플, 외로운 겨울, 특별한 솔로파티를 원하는 당당한 만 19세 이상 솔로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클럽 형식 뮤지컬 크레이지 뱀파이어 파티.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추고 노래하고 배우들과 함께 미쳐보자! 열심히 일한 당신, 오늘 하루쯤 마음 놓고 허리 띠 풀고 정신 줄 놓고 미친 듯 놀자!

Program

1부 CRAZY 뱀파이어와 함께하는 클럽 뮤지컬
2부 홍대의 블루칩, 밴드 파티메이커 공연
3부 뱀파이어들과 함께하는 솔로파티

공연개요

공연 일시 : 12월 7일, 14일, 21일, 24일, 28일, 31일 오후 8시 30분
공연장소 : 홍대 사운드홀릭시티
입장료 : 35,000원
연출 : 강지아 / 음악감독 : 나정숙 / 제작 : 제우스 / 기획: 팀플레이
문의 : 1661-6981

팀플레이예술기획 개요
팀플레이는 다양한 장르의 예술기획 및 콘텐츠를 개발한다. 현대의 트랜드에 맞추어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예술이 줄 수 있는 즐거움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느낄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하고 있다.
연락처

예술기획 팀플레이
김경화 사원
1661-6981, 010-6309-0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