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철 변호사, 18일 ‘여자들은 매일 이혼을 꿈꾼다’ 출판기념회 개최
- 공중파를 비롯 다양한 이혼관련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혼관련 법률을 자문
- 법무법인 윈 이인철 이혼전문변호사의 출판기념회 열려
MBC ‘생방송 오늘 아침’, ‘세바퀴’, SBS ‘자기야’, MBN ‘황금알’ 등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소신 있는 발언으로 주목 받고 있는 저자는 수많은 이혼 상담과 재판의 경험을 토대로 ‘가장 솔직하고 가장 도움 되는’ 이혼 이야기를 ‘여자들은 매일 이혼을 꿈꾼다’ 책으로 담아냈다.
이 변호사는 “작년 한해 매일 300쌍, 한해에 11만 4천 쌍의 부부가 이혼했다. 우리 주위의 이혼은 늘고 있고 앞으로도 늘어날 것이다. 이혼은 더 이상 남의 일이 아니다. 물론 이혼율이 높아지는 것은 바람직한 현상이 아니다. 하지만 이혼이 필요한 사람이 있고 이혼을 잘못하여 후회하는 사람도 있다. ‘여자들은 매일 이혼을 꿈꾼다’는 이러한 현상에 대하여 진단해 보고 어떤 경우 이혼을 해야 하는지, 이혼을 하게 된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 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소개했다.
비즈니스북스 개요
비즈니스북스는 글로벌 경제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비즈니스맨들에게 꼭 필요한 책만을 엄선해 출간하는 출판사로, 개인과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경쟁력의 강화, 경제적 성공을 추구하는데 보탬이 되는 책들을 출간하고 있다. 비즈니스북스에서 운영하는 임프린트는 논픽션 전문 브랜드 ‘북라이프’, 여행 서적 전문 브랜드 ‘트래블라이크’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sinessbooks.co.kr
연락처
비즈니스북스*북라이프
홍보팀
나상민 과장
02-338-9449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