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무선 포터블 스피커 IBA50 출시

- 17.5cm의 컴팩트한 크기로 거실, 사무실, 야외 등 어디에나 편리한 무선 포터블 스피커

- 블루투스와 오디오 단자로 어떤 기기와도 쉽게 연결, 최대 8시간 음악감상 가능

-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스피커폰 기능 탑재

뉴스 제공
드림어스컴퍼니 코스닥 060570
2012-12-14 09:49
서울--(뉴스와이어)--아이리버(대표 박일환, www.iriver.co.kr)가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강력 추천하는 무선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IBA50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스마트 기기 사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블루투스로 연결되는 스피커에 대한 관심도 뜨거운 추세다. 아이리버는 모서리가 라운딩 처리된 직사각형의 미니멀한 디자인, 세련된 컬러, 부담 없는 가격으로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신제품 IBA50을 선보인다.

IBA50은 17.5cm의 아담한 크기로 필요에 따라 침실, 거실, 사무실이나 야외에서 편안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무선 스피커로, 블루투스나 오디오 단자(AUX IN)을 통해 어떤 기기와도 쉽게 연결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충전용 리튬 이온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이동의 편리성을 극대화했으며, 한번 충전으로 최대 8시간까지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그리고 아이리버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설계로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스피커폰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통화 버튼을 삽입했다.

IBA50은 무엇보다 베이스의 생동감 넘치는 비트에서부터 보컬의 청아한 음색까지 전 음역대에 걸쳐 매우 선명하고 깊이감 있는 사운드를 구현해 사용자의 귀를 즐겁게 해 줄 완소 아이템이다.

상단과 하단은 모던한 무광, 가운데는 유광 메탈 그릴을 적용해 미니멀한 디테일로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다. IBA50은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모던한 느낌의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판매가는 89,000원이다. 아이리버 직영 매장과 공식 쇼핑몰(shop.iriver.co.kr)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river.co.kr/

연락처

아이리버
정덕희
02-3019-17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