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성유리와 전속 모델 계약

서울--(뉴스와이어)--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 대표이사 조윤호)가 최근 가수 겸 탤런트 성유리와 1년간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여성 4인조 <핑클>로 연예계에 데뷔한 성유리는 지난 2002년 SBS <나쁜 여자들>로 연기자로 변신을 시도한 이후 MBC <막상막하>, SBS <천년지애>, MBC <황태자의 첫사랑> 등에 연속 출연하며 주목을 끌어왔다. 최근에는 각자 활발한 활동을 벌이던 핑클 멤버들과 다시 모여 8월 초 디지털 싱글 앨범 발표를 목표로 적극적인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스킨푸드는 “성유리의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가 똑똑한 웰빙족을 타켓으로 한 스킨푸드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며 “대중과 폭넓게 만날 수 있는 TV 광고를 통해 그동안 인터넷 뷰티 동호회나 구매 고객을 통한 입소문으로 전해져 왔던 스킨푸드의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감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2004년 12월 명동에 첫 선을 보인 브랜드 숍 <<스킨푸드>>는 피부 고민에 따른 음식을 컨셉으로 쌀, 콩, 와인, 홍삼, 꿀 등의 자연 추출물을 함유한 화장품을 피부 타입에 따라 각 라인으로 구성하고 샘플을 써본 소비자들이 직접 매장을 찾도록 주력 상품을 샘플링하는 방법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 체험을 바탕으로 구매를 결정하는 똑똑한 소비자들의 매장 방문이 구매로 직접 이어질 수 있도록 인테리어부터 제품 용기에 이르기까지 이국적인 분위기로 통일감을 주어 유럽풍의 마을에서 기분 좋은 쇼핑을 하는 느낌을 주도록 한 것도 특징이다.

성유리가 출연하는 TV 광고는 8월 초 촬영을 마치고, 9월 초부터 TV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theskinfood.co.kr

연락처

스킨푸드 마케팅팀 유혜연 팀장 011-9730-412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