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테크시스템, 씽크와이즈 12 Arena 공개

뉴스 제공
심테크시스템
2012-12-14 15:34
서울--(뉴스와이어)--마인드프로세서 개발사 심테크시스템(대표 정영교, www.thinkwise.co.kr)에서 13일 씽크와이즈 12 아레나(ThinkWise 12 Arena)를 공개했다.

씽크와이즈 12 아레나는 모바일과 PC에서 동일한 문서형식으로 클라우드를 통해 공유할 수 있으며, 쉽고 빠른 공동작업을 통해 조직내 프로젝트나 업무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또한 작성된 맵문서는 블로그나 카페 등 게시판에 맵형태로 삽입할 수 있어서 정리된 의견이나 지식을 일목요연하게 보여줄 수 있다.

이 외에도 ▲하위 가지 값 자동 계산 ▲ 윈도우 탐색기에서 빠른 본문 검색 ▲ 맵모양 미리보기 기능이 추가되었다.

정영교 대표는 “아직도 많은 조직에서 업무나 프로젝트를 메일에 의존하고 있다. 이는 조직이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는 데 걸림돌이 된다”며 “씽크와이즈 아레나가 업무와 프로젝트, 학습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심테크시스템은 현재 씽크와이즈 12 아레나의 출시 기념으로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홈 버전을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씽크와이즈 12 모든 버전 사용자에게 모바일용 씽크와이즈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기존 씽크와이즈 사용자에게는 유·무료로 업그레이드 해 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심테크시스템 홈페이지와 전화(02-587-4956)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심테크시스템 개요
1991년 소프트웨어 개발회사로 시작한 (주)심테크시스템은 세상을 바꾸는 창의적 고부가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작지만 강한 세계적인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1998년 처음 개발된 이후 지속적으로 신모델을 선보이며 세계 시장의 인정을 받고 있다. 씽크와이즈(ThinkWise)는 수출명 마인드맵퍼(MindMapper)라는 브랜드로 영어, 독일어, 일본어, 폴란드어, 네덜란드어 등 9개 언어로 개발되어 해외에 수출되고 있다. 보급된 국가는 미주, 유럽, 아시아를 아울러 76개국에 이른다. 2002년부터 미국 캘리포니아에 현지법인이 설립되었다. 국내에서는 육군, 해군본부, 대법원을 비롯해 미군(US Army), 포스코, 삼성전자, 해태, 크라운, 인천공항공사,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등 공공기관 및 기업에서 업무를 위해 활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inkwise.co.kr

연락처

심테크시스템
02-587-4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