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강사 양성교육에 전국에서 지원자 몰려

- 제주도 강원도 거제도 등에서 대학생 농업인 소상공인등이 소셜미디어 강사교육 신청

2012-12-17 09: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협회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이 내년 1월 5일 개강하는 SNS강사, 스마트폰강사, 소셜미디어전문강사과정 모집에 제주도 거제도 강원도 등에서 대학생,농업인,소상공인 등 다양한 경력을 가진 지원자들이 신청하고 있다.

2010년부터 소셜미디어 강사 양성에 힘써온 최재용원장은 “전국에서 모인 소셜미디어강사 희망자들이 10주간의 교육과 강의실습 및 공동저술을 통해 소셜미디어 및 스마트폰강사로서의 전문지식을 갖추고 강사가 되어 활동하는 모습을 보면 기쁘다” 고 밝혔다.

“배워서 남 줘서 성공시키자” 는 슬로건으로 설립된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그동안 국무총리실, 환경부등 정부기관과 중앙공무원교육원, 경남공무원교육 등 공무원교육, 그리고 롯데그룹, 동원그룹, 동양그룹 등 대기업 등에서 소셜미디어교육을 진행하였으며 KBS, MBC, 조선일보, 중앙일보, 한겨레 신문 등에 보도되기도 하였다.

소셜미디어전문강사과정을 수료하고 현재 공무원교육원과 대학교 등에서 강의중인 김성훈강사는 “전국을 다니며 다양한 분들에게 소셜미디어와 스마트폰을 강의하는 것이 보람 있다” 고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소셜미디어강사, 스마트폰강사 양성과정은 20명 모집하며 문의는 02-553-8617나 홈페이지(www.mdkorea.net)로 하면 된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010-2332-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