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경련, 영등포구 이웃‘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서울--(뉴스와이어)--전국경제인연합회(회장 : 허창수) 정병철 부회장은 17일 오전 영등포 구청을 방문, 영등포구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3천만원을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독거노인, 쪽방촌 주민 등 겨울철 주거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201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쓰여 보일러 점검 및 수리, 도배, 장판설치 등 지역 내 300여 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전달식에서 정병철 전경련 부회장은 “매년 연말연시는 혹한의 날씨로 인해 우리 사회의 소외계층들이 더 힘든 시기”라며, “올해는 다른 해에 비해 혹한이 더 자주 온다고 하는데,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경련은 추석, 연말을 맞아 영등포 지역의 독거노인, 쪽방촌 등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전국경제인연합회 개요
전국경제인연합회는 1961년 민간경제인들의 자발적인 의지에 의해 설립된 순수 민간종합경제단체로서 법적으로는 사단법인의 지위를 갖고 있다. 회원은 제조업, 무역, 금융, 건설등 전국적인 업종별 단체 67개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대기업 432개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기에는 외자계기업도 포함되어 있다. 설립목적은 자유시장경제의 창달과 건전한 국민경제의 발전을 위하여 올바른 경제정책을 구현하고 우리경제의 국제화를 촉진하는데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ki.or.kr

연락처

전국경제인연합회
사회공헌팀
김영미 선임조사역
02-3771-029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