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가발의 모든 것, ‘하이모레이디’ 종로지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국내 1위 가발전문기업 하이모(대표 홍인표, www.himo.co.kr)의 프리미엄 여성가발 브랜드인 하이모레이디가 지난 15일 종로에 여성가발 전문 로드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하이모레이디 종로지점은 압구정점에 이은 하이모레이디의 두 번째 로드샵으로 패션가발에서부터 맞춤가발 및 헤어케어 제품에 이르기까지 여성가발의 모든 것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플래그십스토어다.

하이모는 지난 2010년 하이모레이디를 본격 런칭한 이후 여성가발시장 확대를 위해 단일 여성가발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압구정에 로드샵을 오픈했으며 기존 하이모 지점의 리뉴얼을 통해 여성고객들이 좀 더 편하게 하이모레이디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하이모 45호 지점인 하이모레이디 종로지점은 플래그십스토어인 만큼 하이모레이디의 장점을 어필할 수 있도록 매장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이 다양한 가발을 접할 수 있도록 매장 전체를 우아하고 럭셔리한 컨셉으로 구성해 패션브랜드로서 도약을 표현했다. 탈모로 인해 가발을 구매하는 여성 고객들을 배려해 상담실 및 대기실 등 프라이빗한 독립적인 공간을 따로 확보해 고객의 편의성을 배려했다.

최근 여성들에게서 가발이 하나의 패션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 대중화된 앞머리, 당고머리 등 부분가발과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가발을 직접 착용해 볼 수 있다. 또한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가발 스타일을 전문 컨설던트에게 상담받고 맞춤가발 제작을 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전문적인 가발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위한 헤어케어 제품과 가발 관련 소모품의 구입도 가능해 명실상부 여성 가발의 토탈 헤어 솔루션 시스템을 완성했다.

하이모 관계자는 “하이모레이디의 전용 마네킹을 특수주문제작 할 정도로 이번 하이모레이디 종로지점에 많은 준비를 했다”며 “여성가발이 패션아이템으로 자리잡으면서 여성가발시장이 본격적인 성장기에 접어든 만큼 이번 종로지점 오픈을 계기로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서울을 찾는 관광객에게도 한국 가발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모는 창립 25주년인 올해를 여성가발 산업 확대 원년으로 삼고 배우 황신혜를 전속모델로 영입해 하이모레이디의 적극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가발 전문 쇼핑몰 하이몰(www.himall.com)을 확대 개편하고 지속적인 지점 리뉴얼 오픈 등을 통해 패션 가발 유통망 확보에도 주력하고 있다. (문의 080-558-5858)

하이모 개요
하이모는 한국 모발산업의 새로운 부흥과 세계 최고의 전문 모발 업체를 이루겠다는 목표로 1987년 3월 설립되어 맞춤가발의 선두업체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1등 가발 업체이다.
연락처

홍보대행
메타컴
정은지 AE
02-566-62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