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연말 고객 감사 대축제’ 진행

뉴스 제공
쎌바이오텍 코스피 049960
2012-12-17 09:16
김포--(뉴스와이어)--유산균 종주국인 덴마크에서 진출 5년 만에 점유율 50%를 기록하며 약국 판매 1위를 차지한 국가대표 유산균 듀오락이 연말을 맞이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이 운영하는 쇼핑몰, 듀오락몰(www.duolac.co.kr)은 한 해 동안 듀오락을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상품권과 덴마크산 와인 용품 세트를 증정하는 ‘연말 고객 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

2012년 한 해 동안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별로 ‘듀오락 제품 구매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연간 구매 금액이 15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상품권과 함께 와인 온도계, 병마개 등이 포함된 덴마크산 명품 와인 용품 4종 세트가 추가 제공된다. 2011년 덴마크 약국 시장 1위를 차지한 쎌바이오텍은 덴마크 출자 1호 한국기업으로 2006년 덴마크 라스무슨 총리 방한 시에도 쎌바이오텍과 삼성전자 두 기업만 방문했을 정도로 덴마크와 인연이 깊다. 이런 뜻 깊은 의미를 담아 덴마크산 선물을 증정한다.

현재까지 혜택이 확정된 고객만 500명 이상이며, 누적 금액이 아깝게 모자라 아쉬운 고객은 31일까지 구매액을 늘리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1일까지의 구매 금액에 따라 정해진 상품은 2013년 1월 중 배송된다. 1년간 구매 금액은 듀오락몰(www.duolac.co.kr)의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쎌바이오텍 마케팅실 이철재 과장은 “유산균이 장 속에서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일정 기간이 소요되며, 섭취를 중단할 경우 유산균이 억제한 유해균이 다시 증가할 수 있기 때문에 장기 고객이 많고 1인당 누적 구매액이 높은 편”이라며 “누적 금액에 따른 연말 정기 이벤트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내년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쎌바이오텍의 듀오락은 총 13종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구축하고 있어 남녀노소 모두 자신에게 맞는 유산균을 적절히 골라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어린이용(B: Baby), 성인용(A: Adult), 가족용(F: Family), 스페셜케어(S: Special care) 등 제품 분류 코드가 패키지에 표시되어 있어 처음 듀오락을 접하는 고객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듀오락’은 2011년 6월에 유산균 종주국인 덴마크에서 약국 시장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전세계 30여개 국가에서 호평받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1g당 1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이 포함되어 식약청에서 그 기능성을 인정한 고함량 고기능성 유산균이다. 제품구입 및 문의는 듀오락몰과 전화(080-668-6108)로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ellbiotech.com

연락처

쎌바이오텍 홍보대행
카라커뮤니케이션즈
02-538-69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