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스러운 연말 선물, 고민하지 마세요…실속만점, 센스충만한 연말 이벤트 열전

- 풍성한 마음은 그대로, 센스와 실속을 더한 연말 이벤트

- 남자 친구 선물사면 내 선물 오고, 환경 보호하면 깜짝 선물 받고

2012-12-17 09:45
서울--(뉴스와이어)--지속적으로 이어지는 경기침체로 연말이면 거리 곳곳에서 울리던 캐롤과 화려한 조명, 파티 대신 다음해를 계획하는 업무들로 연말 체감 분위기는 눈에 띄게 조용해진 요즘. 부산하게 연말 선물을 준비하던 손길도 괜스레 머쓱해지기 마련이다.

그렇다고 빡빡했던 일상에 특별한 기분으로 다가올 연말을 그냥 보낼 수는 없는 노릇이다. 이처럼 연말을 풍성하게는 보내고 싶지만 연말 선물이 부담스러운 당신을 위해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 부담 대신 센스와 감사로 다가올 수 있도록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그를 위한 선물? 사실은 나를 위한 선물

평소 갖고 싶었던 겨울 코트부터 바닥을 보이는 화장품까지 마음 속 위시 리스트는 넘치지만 이번 연말에는 잦은 야근과 불규칙한 식생활로 여드름을 달고 사는 내 남자 친구를 위해 전문 블루 라이트로 여드름을 치료해 주는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준비하자. 트리아뷰티는 오는 12월 28일까지 로맨틱 & 원더풀 홀리데이 이벤트(www.triabeauty.co.kr)를 통해,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를 구입하는 고객들에 한해 트렌드세터 박한별이 사랑하는 ‘스탈리 쇼퍼백’을 증정한다.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피부에 부쩍 관심이 많아진 내 남자친구를 위해, 스탈리 쇼퍼백은 남다른 패션 아이템을 가지고 싶은 나를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정성 담긴 선물로 친구다운 친구 되기

한 해 동안 토닥거리며 옆을 지켜준 친구에게는 겨울 필수품 ‘다운 재킷’으로 우정을 표현해 보는 것은 어떨까? 노스페이스에서는 이달 30일까지 친구에게 다운 재킷을 선물할 수 있는 친구다운(Down) 친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노스페이스 다운 재킷을 선물하고 싶은 이유와 그 이유를 적어 응모하면 된다. 당첨된 신청자가 친구에게 노스페이스 다운 재킷을 선물하는 인증샷을 찍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신청자도 노스페이스 다운 재킷을 받을 수 있어 친구와 함께 사이 좋게 다운 재킷으로 올 겨울을 훈훈하게 보낼 수 있다.

그런가 하면 크리스피 크림 도넛 역시 고마웠던 지인에게 마음을 표현 할 수 있는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13일까지 크리스피 크림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내고 싶은 지인에게 크리스피 크림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드와 선물을 선택, 고마운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기입 후 지인의 담벼락으로 전송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무릎 담요, 글레이즈드 도넛, 머그컵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

착한 일하면 선물 주는 크리스마스 선물

매년 크리스마스 아침, 머리맡에 선물을 올려주던 산타가 이젠 환경 사랑에 동참하면 선물을 준다. 러쉬가 오는 25일까지 준비한 그린 산타 이벤트는 빨간 의상의 수염 난 뚱보 할아버지로 알려진 산타가 원래는 젊고 건강한 청년이었다는 발상에서 시작된 이벤트로, 올해 환경 사랑에 동참한 행동을 적어 응모한 고객들에게 각 매장에 있는 ‘그린 산타’가 추첨을 통해 놀라운 선물을 제공한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개요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최미리 대리
02-794-15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