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9단들도 기죽은 ‘힘내요 미스터김’의 살림솜씨 화제

- 두부밥에서 미세먼지 제거까지…주부들이 한 수 배워요

서울--(뉴스와이어)--시청률 30%를 돌파한 KBS 일일드라마 ‘힘내요 미스터김’의 살림솜씨가 주부9단들 사이에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힘내요 미스터김’은 지난 11월 5일 KBS에서 첫 방영되자마자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리며 “막장 코드 없는 힐링 드라마”로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는 드라마. 피가 섞이지 않은 가족들이 한 지붕 아래 만들어가는 훈훈한 이야기가 몸과 마음이 추운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이며 국민 일일 연속극으로 발돋움한 것이다. 알콩달콩 사랑을 예고하는듯한 김태평(김동완)과 이우경(왕지혜)뿐 아니라, 태평에 대한 짝사랑이 안타까운 천지영(최정윤), 총각 엄마 김태평의 세 자녀 김희래(서지희) 리철룡(연준석) 송아(노정의)와 새롭게 가족으로 합류한 고주성(오재무) 등도 마스코트 역할을 톡톡히 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시청자들이 이 드라마를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극중 남자 가사도우미로 나오는 김태풍의 알뜰한 살림솜씨. 5회에서는 식초 두 큰술에 소금 작은 술을 섞은 천연세재로 싱크대를 반짝반짝 윤이 나게 닦더니, 10회에서는 두부지짐 속에 볶은밥을 넣은 북한식 두부밥으로 시청자들의 입맛을 다시게 했다. 5년차 가사도우미의 살림솜씨가 주부 9단들도 한 수 배울 정도로 야무진 셈인데 이러다 보니 시청자들은 다음 회에 소개되는 ‘미스터 김’의 살림지혜는 또 어떤걸까 기대하고 바라보게 된다.

11회와 13, 14회에서는 물통이 달린 청소기로 우경이네 집을 깨끗이 닦는 장면이 나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 청소기는 우리나라에서 개발된 세계최초의 물필터 장착 물청소기 청림아쿠아 물필터청소기로 밝혀졌다. 집안 바닥을 진공청소와 동시에 물청소로 닦는 청소기인데, 물필터로 미세먼지까지 잡아내므로 미세먼지의 위험으로부터 가족을 지킬 수 있는 청소기이다.

노약자들(할머니 두분과 몸이 약한 오빠)이 있는 우경이네 집에는 안성맞춤의 청소기인데, 청소기 선택에서도 역시 미스터김의 살림지혜가 입증된 것이다. 특히 미세먼지를 배출하지 않으므로 차가운 바람이 몰아치는 추운 겨울 ,노약자가 있는 가정의 청소 후 환기를 염려하지 않아도 되는 청소기이다. 미스터김의 청소기 선택에 주목한 시청자들은 이 새로운 청소기에 대한 궁금증이 커져 가고 있는데, 청림아쿠아 청소기는 현대H몰, CJ몰, 롯데아이몰, 홈앤쇼핑 등 대형몰에 소개되어 있다.

미러클밀 개요
미러클밀 주식회사에서 발행하는 인터넷언론 소비자 가이드(www.sobijaguide.com)는 소비자들에 합리적인 소비의 기준을 제공하기 위하여 한국소비자원, 식품의약품안전청 등 공신력 있는 검증 기관과 소비자시민모임, 한국소비자연맹 등의 전문가 집단의 상품에 대한 객관적이고 검증된 정보들을 총집결한 매체이다. 또한 구매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 피해 사례를 통해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고자 한다. 상품 구매 결정 시 소비자 가이드에서 해당 상품에 대한 정보를 검색하면 합리적인 구매기준을 찾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bijaguide.com

연락처

미러클밀
마케팅팀
신미정 이사
070-8271-801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