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23일, 청소년 축제 ‘발악(發樂)-게릴라 문화축제’ 개최

- 구립서초유스센터 청소년 운영위원회와 청소년 동아리가 따뜻한 나눔 축제를 위해 뭉쳤다

뉴스 제공
서초유스센터
2012-12-17 10:26
서울--(뉴스와이어)--“서초구 내 공부방, 아동복지센터, 노인요양센터, 경로당을 방문하여 전해지는 청소년들의 즐겁고 신나는 활동! 다양한 체험활동과 먹거리, 이벤트, 청소년 동아리 공연이 펼쳐집니다”

청소년 페스티벌 ‘발악(發樂)’은 구립서초유스센터 청소년 운영위원회와 청소년 동아리가 주체적으로 참여하는 본 센터를 대표하는 청소년 축제이다.

2012년에는 서초유스센터와 연계된 활동 수요처 대상자 및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연말 문화 축제를 제공하여 교류와 화합의 장을 만들고자한다.

청소년들이 직접 활동 아이디어를 선정,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의미있는 축제 ‘발악(發樂)’에 대한 기획회의가 11월 18일(일) 진행되었으며, 축제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주말 12월 22일(토)-23일(일) 양일간 게릴라 형식으로 진행된다.

청소년들의 따뜻한 나눔 게릴라 문화축제 ‘발악(發樂)’,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둔 아동과 어르신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

서초유스센터 개요
서초유스센터(서초스마트유스센터 '톡톡센터')는 '청소년의 참여를 지역 사회로 이어주는 기쁨의 성장 공동체'라는 미션과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서초스마트유스센터'를 비전으로 스마트 전략을 통해 4차 산업을 이끌어갈 미래 인재 양성 및 청소년들의 참여를 지역 사회로 이어주는 맞춤형 청소년 활동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cy.or.kr

연락처

서초구립서초유스센터
사업팀
송민경
02-3486-0738, 010-8998-26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