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각종 금융권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신규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랭크업
2012-12-17 10:37
서울--(뉴스와이어)--웹솔루션 개발업체로 유명한 랭크업(www.rankup.co.kr, 대표 최영식)에서 대출금융은 물론, 금융권 홈페이지를 바로 제작할 수 있는 인터넷대출 B형/C형 솔루션을 출시하여 온라인 창업자 및 해당업종 종사자들의 비상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솔루션은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사전 전문 지식이 없어도, 인터넷 대출 홈페이지의 주요 특성과 기능을 살려 누구나 쉽게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효율적으로 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로써 해당업자 종사자들과 신규 사업자들은 손쉽게 별도의 추가 프로그램 개발 없이 50만원 대의 저렴한 비용으로도 단시간 내 완성도 높은 홈페이지 제작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랭크업의 웹솔루션은 홈페이지에서 필요로 하는 테마 변경, 비쥬얼과 배색 변경, 강력한 페이지 빌더 기능, 여러 컴포넌트 모듈 기능들을 구현하여 시장에서 고객 선호도가 높다.

무엇보다 이번 인터넷대출 B형/C형 솔루션에는 금융상품소개, 상담신청기능, 대출신청기능, 이자계산기 기능이 기본 탑재되어 있어 별도의 추가 프로그램 개발 없이 단 시간 내에 완성도 높은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특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랭크업은 각 사업분야별 특성에 따라 맞춤 기능이 제공되는 ▲회사 홈페이지 제작 ▲병원 홈페이지 제작 ▲숙박 홈페이지 제작 ▲구인구직 홈페이지 제작 ▲인테리어 홈페이지 제작 ▲종교 홈페이지 제작 ▲웨딩컨설팅 홈페이지 제작 ▲정치인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랭크업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2012년 12월, 12가지 혜택이 쏟아진다’ 이벤트를 12월 한 달간 진행중이며, 이벤트 기간 중에 랭크업에서 홈페이지 제작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시대에 필요한 모바일웹 및 SMS(단문 메시지) 2012건 등을 무상 제공중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박병운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