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리조트, 12월 맞아 이벤트와 할인 행사가 풍성

- 12/19~23, 대통령 선거 투표 독려 위한 투표 인증샷 반값 할인 행사 진행

- 크리스마스 맞이 깜짝 선물 증정 행사,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떡국 먹기 등 따뜻한 연말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선보여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12-12-17 11:39
평창--(뉴스와이어)--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사계절 종합 리조트 알펜시아(대표 차인규, www.alpensia.com)는 본격적인 스키 시즌 개막을 시작으로 크리스마스, 연말 등 즐거움이 가득한 12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깜짝 할인 행사들을 선보인다.

투표도 할인도 스마트하게, 투표 인증샷 찍고 반값으로 할인 받자!

우선 다가오는 제18대 대통령 선거 투표를 독려하기 위해 ‘투표 인증샷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인의 얼굴이 나온 투표 인증샷을 촬영한 후 알펜시아 스키장, 워터파크 오션700 매표소에 제시하면 본인 50%, 동반 3인까지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기간은 선거일부터 23일까지.

올해의 마지막 밤과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더욱 특별하게!

알펜시아에 위치한 특1급 호텔인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의 플레이버스 레스토랑,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의 몽블랑 레스토랑에서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 연말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12월 24일, 25일, 31일, 1월 1일에 진행되는 이번 뷔페는 칠면조구이, 스페셜 크리스마스 케익, 떡국 등 다양한 시즌 요리가 추가된다. 가격은 이용 시간과 기간에 따라 2만 6천원부터 9만원(성인 기준, 세금 포함)까지 다양하다.

또한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어린이와 함께 레스토랑을 방문한 가족을 위해 ‘산타클로스의 깜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워터파크 오션700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영화 예매권도 증정해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껏 높여줄 예정이다.

이 밖에도 올해 마지막 날인 31일 밤 11시 30분에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2013년 새해맞이 카운트다운’이, 새해 첫날 아침 스키힐라운지에서는 ‘새해 아침 떡국 먹기’ 행사가 열려 강원도에서 보내는 올해의 마지막 밤과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기다리던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 휴가를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줄 이번 행사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펜시아 홈페이지(www.alpensi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알펜시아 리조트
홍보팀
주리혜 주임
02-2187-1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