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테크, 유기농 명품 화장품 ‘닥터 알카이티스’ 프로페셔널 라인 론칭

- 지젤 번천, 기네스 펠트로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이용하는 유기농 명품 화장품

- 한국 소비자를 위한 프로페셔널 라인 론칭… 총 11개 제품으로 구성

- 12월 17일 청담동 라베르샤에서 프로페셔널 라인 론칭 행사 진행

뉴스 제공
코리아테크
2012-12-17 13:21
서울--(뉴스와이어)--수입전문 유통기업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는 세계적인 스타들이 애용하는 유기농 명품 화장품 ‘닥터 알카이티스’의 프로페셔널(Professional) 라인을 국내에 론칭한다.

이번에 론칭되는 닥터 알카이티스의 프로페셔널 라인은 오가닉 퓨리파잉 페이셜 클린저, 오가닉 허벌 토너, 오가닉 수딩 젤, 오가닉 너리싱 트리트먼트 오일, 오가닉 아이 크림, 오가닉 데이 크림, 오가닉 나이트 크림, 오가닉 유니버설 마스크, 오가닉 엔자임 익스폴리에이팅 마스크, 오가닉 플라워 마스크, 오가닉 셀룰라 리페어 마스크 등 총 11개 제품으로 구성되며, 시판용 제품이 아닌 전 세계에서 한국 소비자들만을 위해 제작·판매되는 것으로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닥터 알카이티스’는 노벨상을 받은 학자들과 함께 연구할 정도로 뛰어난 미국의 화학자이자 식물학자인 닥터 알카이티스가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만든 미국의 천연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지젤번천, 기네스 펠트로, 미란다커,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등 해외 유명 배우들이 사용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살아있는 허브를 이용해 천연의 성분 효소가 살아있도록 익히거나 끓이지 않은 상태에서 허브를 추출하여 그 추출물로 만들어지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인공향료, 색소, 화학성분, 방부제 등을 쓰지 않고 자연의 식물과 천연 허브만으로 만들어지며, OEM이나 ODM 방식이 아닌 알카이티스 연구소에서 직접 제조해 신뢰할 수 있다.

특히, 물이 대부분인 타 화장품과 달리 유기농 알로에베라젤을 베이스로 사용하고 제품에 함유되는 모든 엣센셜 오일은 오직 버진 유기농 착유만을 사용하여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잘 맞으며 피부재생에 효능을 높였다.

코리아테크 이동열 대표는 “국내에도 이미 많은 오가닉 화장품들이 판매되고 있지만 원료부터 제조 과정까지 꼼꼼히 신경 쓴 ‘닥터 알카이티스’의 제품에 반해 유통을 맡게 되었다.”며, “새롭게 론칭하는 제품이 국내 소비자들 만을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 알카이티스’ 프로페셔널 라인 론칭기념 행사는 오는 17일~18일까지 이틀간 청담동 멤버십라운지 ‘라베르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제품 소개와 테스트, 피부상담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제품문의 02-3409-2104

연락처

코리아테크
정병철 팀장
02-556-53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