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로직, 안드로이드 기반 IR App. 추가 공개

- Apple에 이어 Android용 IR App. 추가 공개로 모바일 기기를 통해 다양한 투자정보를 제공

뉴스 제공
티브이로직 코스닥 121800
2012-12-17 14:50
서울--(뉴스와이어)--방송용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인 티브이로직이 지난 12월 10일부로 Android 모바일 기기용 IR App을 추가로 배포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초에 국내 상장기업 최초로 IR App을 애플스토어를 통해 배포했던 티브이로직은 Android용 App 출시로 좀 더 많은 투자자들에게 회사의 정보를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게 되었다.

새로운 안드로이드용 App은 더 빠르고 편리하게 회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보여 줄 수 있도록 개편되었다. 티브이로직은 IR App을 통해 회사에 대한 상세한 소개와 다양한 이미지 및 동영상을 제공해 회사와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주가차트, 실적보고서, 산업동향리포트, 공시, 뉴스 등 핵심적인 투자정보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정리해 놓은 것이 특징이다.

티브이로직 이경국 대표는 “IR App.은 주주와 투자자들이 궁금해할 중요한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애플스토어에 이은 안드로이드용 App 개발을 통해 더 많은 투자자들과 소통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안드로이드용 티브이로직 IR App.은 용량이 49KB에 불과하여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쉽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다

티브이로직 개요
티브이로직(주)은 방송용 모니터 및 관련 기기를 생산하는 벤처기업으로 2002년에 설립되었다. 창사 이래로 디지털 방송과 전문가용 비디오 시장에 필요한 고성능 HD 비디오 장비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항상 더 우수한 품질과 향상된 안정성 제고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디지털 방송과 HD 환경의 급속한 성장에 발맞추어 전문가용 방송용 HD LCD 모니터를 출시하여 국내외 시장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방송 업계에서의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당사는 KBS, MBC, SBS, EBS, OBS 등의 국내 지상파 방송국은 물론, BBC, RAI, NBC, CBC, GV 등 해외 굴지의 방송국 및 여러 기관에 당사의 제품을 공급하여 우수한 방송 인프라 구축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vlogic.co.kr

연락처

티브이로직
마케팅팀
홍연수 대리
070-8668-6620, 070-8668-66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