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트’ 덴젤 워싱턴, 제70회 골든 글로브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

뉴스 제공
CJ엔터테인먼트
2012-12-17 16:48
서울--(뉴스와이어)--추락 위기에 놓인 여객기를 성공적으로 착륙시켜 102명 중 96명의 생명을 구해 하루 아침에 영웅이 된 파일럿과 그를 둘러싼 진실을 그린 <플라이트>에서 영웅이 된 파일럿 ‘휘태커’ 역을 맡은 덴젤 워싱턴이 제 70회 골든 글로브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명불허전 최고의 배우 ‘덴젤 워싱턴’의 파격 변신!
골든 글로브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 되며 오스카 레이스 합류!

<플라이트>는 뛰어난 기지를 발휘해 추락하는 여객기를 비상 착륙시켜 승객들을 기적적으로 살려낸 파일럿 ‘휘태커’와 사건을 둘러싼 충격적 진실을 그려낸 작품. 덴젤 워싱턴은 <플라이트>에서 여객기 추락사건으로 인해 하루 아침에 영웅이 된 파일럿 ‘휘태커’ 역을 맡아 사건과 연관된 비밀을 안고 도덕적 딜레마에 빠지는 인물의 복잡한 내면 연기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수많은 작품들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훌륭히 소화해온 그는 <플라이트>를 통해 다시 한 번 자신의 연기력을 증명해 보일 예정이다.

또한 <플라이트>는 <포레스트 검프>, <캐스트 어웨이> 등 유수의 작품들로 전세계 관객들을 만나온 로버트 저메키스 감독의 복귀작이기도 하다. 특히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배우 덴젤 워싱턴과 로버트 저메키스 감독의 첫 만남으로 세계 영화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로버트 저메키스 감독은 “덴젤 워싱턴을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무척이나 재미있었다. 그는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연기해내는 사람이다. 몇몇 장면들은 보는 것만으로도 숨이 멎는 듯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 동안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자유의 절규>, <말콤X>, <트레이닝 데이>, <아메리칸 갱스터>로 4차례 노미네이트, <영광의 깃발><허리케인 카터>로 2차례 수상한 이력이 있는 덴젤 워싱턴이 로버트 저메키스 감독과 함께한 <플라이트>로 다시 한번 수상의 영광을 안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카데미 전초전으로 불리는 제70회 골든 글로브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된 덴젤 워싱턴은 이로써 오스카 레이스에도 본격 합류하게 된 셈이다.

뛰어난 기지를 발휘해 추락하는 여객기를 비상 착륙시켜 승객들을 기적적으로 살려낸 파일럿 ‘휘태커’로 변신한 덴젤 워싱턴 최고의 연기를 확인할 수 있는 <플라이트>는 오는 2013년 상반기 국내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 플라이트(Flight)
제 작 파라마운트 픽쳐스
수입 / 배급 CJ엔터테인먼트
감 독 로버트 저메키스
출 연 덴젤 워싱턴, 돈 치들, 켈리 라일리, 존 굿맨
개 봉 2013년 상반기 예정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흥미진진
070-4473-79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