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교수, 소상공인들을 위한 스토리텔링 사례 및 SNS 특강 진행

- 카카오톡, 블로그를 활용하여 매출증대에 성공한 소상공인 SNS 활용사례 강의

2012-12-18 08:53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협회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은 12월 18일 서울 소상공인진흥원 교육장에서 진행되는 소상공인 상담사 역량강화교육에서 ‘소상공인 매출증대를 위한 뉴미디어 소셜미디어 스마트폰 SNS 홍보마케팅 전략 및 스토리텔링 사례’ 교육을 진행한다.

소상공인들이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방법에 대해 강의한다. 또한 을지로입구 빵집의 ‘여자친구가좋아하는빵’ 스토리텔링 사례 등 국내외 소상공인들의 스토리텔링 사례에 대해 특강한다.

스마트폰 100배 활용하기, 쉽게 해보는 QR코드 활용, 동영상 유튜브 활용,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홍보방법, 인터넷 실시간 생방송 유스트림, 카카오톡 마케팅, 페이스북그룹 활용, 스마트폰과 SNS 활용, 등 SNS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소셜미디어 및 스마트폰 활용 마케팅 방법’ 등에 대해 특강을 한다.

경남 하동의 봄마중 소셜미디어 홍보마케팅 성공사례 및 동영상 콘텐츠로 고객을 감동시킨 고창군 복분자 사례와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카카오톡으로 주문받고 홍보하는 방법 등을 강의한다.

베스트셀러 ‘SNS 100배 즐기기’의 저자인 최재용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원장은 농촌진흥청 및 경기농업기술원, 경북농업기술원,경남농업기술원,강원농업기술원, 국무총리실, 한국언론진흥재단, 국방부, 국민은행, 기아자동차,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중앙대학교, 경희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한국표준협회, 대한상공회의소, 중소기업진흥공단, 경남공무원교육원, 문화재청, 전경련, 충북농업연구원, 한미약품, 한국전력공사, 한국수자원공사 등 다양한 정부기관과 공기업, 기업, 대학교 CEO과정 등에서 SNS 및 스마트폰 활용 홍보마케팅 교육을 진행한 바 있다.

또한 협회에서는 SNS와 스마트폰 교육이 필요한 전국의 기관 및 기업, 학교, 농업기술센터에 SNS 전문강사들을 파견할 것이며, 교육자료가 필요한 기업과 기관들은 www.mdkorea.net 에 신청하면 교육자료 e-book을 무상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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