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산양분유 업계 최초 행복나눔N 캠페인 협약체결
- 산양분유 구매로 소외계층 향한 따뜻한 행복나눔 온기 높여요
분유업계 최초로 참여하는 아이배냇의 ‘행복나눔 N’은 ‘나눔(Nanum)’을 의미하는 말로, 기업이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N마크를 부착하고 소비자가 해당 제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때 자동으로 그 판매수익금이 기부되는 사회 공헌 활동이다. 지난 2010년 4월부터 시작된 행복나눔 캠페인은 이번 협약체결식에 함께 한 (주)삼성카드, ㈜엘지디스플레이, ㈜한국시세이도 등을 비롯 총 66개의 기업이 동참하는 큰 행사.
이번 협약식에 참석한 아이배냇㈜ 김인호 전무이사는 “행복나눔N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에게 가장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사랑이 담긴 구매가 행복한 나눔으로 이어져 많은 이웃들이 행복해 질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아이배냇㈜는 아이배냇 순 산양 유아식 전 단계 제품을 통해 캠페인에 참여, N마크가 표기된 아이배냇 순 산양분유 제품을 구입하면 금액의 일부가 자동으로 기부금으로 적립되어 전액 모두 저소득층을 위한 단체에 기부되어 의미 있게 쓰여질 예정이다.
한편, 아이배냇㈜의 산양유아식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젖소 성분이 일체 들어가지 않은 산양유성분 100%의 진정한 산양유아식으로 아기 엄마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세계적인 청정국가 뉴질랜드식품안전국(NSFSA)의 체계적인 품질관리 시스템하에 사계절 자연 목초로 사육되는 산양의 원유로 집유에서 제조까지 One-Line System으로 오염경로를 최소화 시키고, 열변성을 최소화하는 공법으로 원료의 신선함은 물론 영양성분을 최대한 살린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이다.
더불어 아이배냇 순 산양유아식은 모유에 비해 부족한 엽산, 철분, 비타민 등 성분을 보강하고, 대두, 옥수수 등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적극 배제하여 아기의 성장 및 건강을 최대한 배려하였다.
현재,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대형 마트는 물론 이마트몰, 옥션, 인터파크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ive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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