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립무용단, ‘크리스마스 판타지-산타구출 대소동’ 공연

- 오는 12월 20일(목)부터 22일(토)까지 청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뉴스 제공
청주시청
2012-12-18 09:31
청주--(뉴스와이어)--청주시립무용단(예술감독겸 상임안무자 김평호)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과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선물로 테마기획공연 <크리스마스 판타지 - 산타구출 대소동>을 오는 12월 20부터 22일까지 청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주역 무용수로 활동하는 김지성(청주시립무용단 수석)씨와 이미선씨(청주시립무용단 단원)의 공동 안무로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내용을 새롭게 재구성하였고 다양한 캐릭터와 오브제를 통해 재미와 풍자 그리고 한국적인 정서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크리스마스 판타지 - 산타구출 대소동>은 크리스마스를 앞둔 어느 날

눈이 내려 맑고 투명한 산타마을에는 게으른 산타와 루돌프가 살고 있는데, 모든게 귀찮기만한 산타는 크리스마스를 없애려고 하는 여왕에게 잡혀 가게 된다는 내용으로 동화적인 요소들을 담아 어린이를 비롯해 온 가족이 함께 하기에 좋을 뿐 아니라 귀에 익숙한 선율에 맞춘 춤사위를 보다 보면 어느새 환상적인 동화의 세계로 빠져들 것이다.

한편, 서강덕 문예운영과장은 “연말을 맞아 시립예술단이 준비한 다양한 공연을 통해 가족과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이번공연은 4세이상 입장 가능하며, 입장료는 전석 5000원이다.

청주시청 개요
청주시는 올해를‘녹색수도 청주’실현을 위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보편적 복지의 확대, 안정적 일자리와 신성장·녹색산업의 육성, 천년고도 교육도시 청주의 정체성 확보,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최적의 녹색환경 조성,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구축과 균형발전 도모 그리고 300만 그린광역권의 중심지 청주 건설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청주시는 2010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한범덕 시장이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ity.net

연락처

청주시문화예술체육회관
문예운영과
043-200-4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