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HIS 파트너 데이’ 성황리에 개최

2012-12-18 10:09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 대표 양정규)은 18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다이아몬드 볼룸에서 ‘2012 HIS 파트너 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채널 파트너사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차세대 컨버지드 플랫폼 ‘UCP’를 비롯해 백업 어플라이언스 ‘HDPS Appliance’, 개인정보보호 및 문서중앙집중관리 솔루션 ‘HECM’, DB로그보안솔루션 ‘HCP’ 및 세계 최초 하이엔드급 유니파이드 스토리지 ‘HUS VM,’ 네트워크 스토리지 솔루션 포트폴리오 등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제공하는 전체 제품 포트폴리오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공유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양정규 대표이사는 환영사를 통해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서는 전략적인 IT 솔루션의 활용이 필요하다. 올 한 해도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준 여러 파트너사들의 노고에 감사 드리며, 더욱 발전적인 채널 전략을 통해 동반성장의 길을 나아갈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채널 파트너들이 다양한 환경에 대한 맞춤형 전략을 구사할 수 있도록 종합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한편 차별화 된 인센티브 전략과 전문 기술인 양성에 집중함으로써 윈윈 모델을 구축할 계획이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개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데이터 전문기업으로, 효성과 미국 히타치 밴타라(HV)가 합작 투자해 1985년 설립됐다. 35년 이상 서버,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등 IT 인프라 전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솔루션 등 비즈니스 혁신을 이끄는 최신 솔루션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혁신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21.co.kr

연락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웨이브
정보람 과장
02-3672-659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