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브랜드,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으로 이웃사랑 실천

뉴스 제공
휴브랜드
2012-12-18 10:12
서울--(뉴스와이어)--휴브랜드(대표 정연우)는 지난 15일 오전 서울 구로구 가리봉동에서 임직원 및 학습자 18명이 참여한 가운데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휴브랜드 임직원과 학습자들은 가리봉동 지역에 차로 연탄배달이 어려운 곳에 위치한 저소득층 가정을 방문해 직접 연탄을 나르고 창고에 쌓는 작업을 진행하는 등 15개 가구에 연탄 4,500장을 전달했다.

정연우 휴브랜드 대표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하는 임직원과 학습자 분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휴브랜드는 2010년 학습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창단한 휴천사 봉사단과 함께 ‘사랑의 빵 나누기’, ‘사랑의 밥차 봉사활동’, ‘말벗 되어드리기’, ‘추석맞이 사랑의 점심 나누기’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해왔다. 또한, 2013년 1-1차 개강반 학습자 한 명당 천원의 기부금을 적립하여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국내 아동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휴브랜드는 100% 온라인 강의를 통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자격증과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휴브랜드원격평생교육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습지원센터, 복지전문 취업사이트 엔젤잡 등 학습자들이 실제 복지 현장에서 배움의 역량을 발휘하고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휴브랜드는 오는 1월 7일까지 2013년 1-1차 개강반을 접수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휴브랜드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www.zpizg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휴브랜드 개요
휴브랜드는 원격평생교육사업을 중심으로 교육이라는 테마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휴브랜드원격평생교육원은 고품질의 강의컨텐츠와 첨단 솔루션을 토대로 최상의 학습효과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최상의 교육환경을 통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등 복지분야 자격 취득을 지원하고 있다. 휴브랜드의 교육은 100%온라인 수업 및 1:1담당매니저의 학습설계를 통한 체계적인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pizgi.co.kr

연락처

휴브랜드
홍보전략팀
태광원 주임
02-6922-58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