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 “투표한 당신, 이제 연애하라”

- ‘이음’이 2030싱글들의 투표를 응원합니다…2030 싱글남녀 57만 명 대상으로 대선 투표독려 나서

- 투표 인증샷 올리면 한정판 ‘개념배지’ 획득 및 이벤트 자동 응모

- 박희은 대표,”’선투표 후연애’하는 개념 2030 세대 되었으면”

뉴스 제공
이음소시어스
2012-12-18 10:48
서울--(뉴스와이어)--No.1 소셜데이팅 서비스 이음(www.i-um.com, 대표 박희은)은 제 18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17일(월)부터 20일(목)까지 4일에 걸쳐 대선 투표를 독려하는 ‘개념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7만 명의 2030 이음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투표 참여 후 인증샷을 등록해 ‘개념배지’를 획득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다. 단, 특정 후보를 지지하는 것으로 해석되는 사진이나 기표소 안에서 찍은 사진, 투표 용지 사진 등은 등록할 수 없으며 이벤트 응모 대상에서도 제외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안전한 성분으로 이루어진 개념 화장품 ‘에이트루 풀세트’를 비롯해 ‘에이트루 리치크림’, ‘이음 소개팅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12월 21일(금) 이음 홈페이지 공지 및 SMS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이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회원 로그인 후 마이이음 > 배지 획득하기 경로로 접근해 ‘개념배지 획득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i-um.com/event/viewEvent.ium?id=11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셜데이팅 이음의 박희은 대표는 “‘대선’이라는 전국민의 축제에 2030세대가 반드시 참여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개념배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크리스마스와 솔로대첩, 그 밖에 크고 작은 연말 모임으로 분주한 12월이지만 연애할 때는 연애하고, 투표할 때는 투표하는 개념 있는 2030 세대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음의 ‘배지’는 상대 이음에게 자신의 매력 포인트를 콕 집어 한 눈에 보여줄 수 있는 이음만의 마크다. 이번 ‘개념배지’는 제 18대 대통령선거를 기념해 만들어진 한정판 아이템으로 이벤트 기간이 지나면 획득이 불가능하다는 점에서 그 희소성이 높다. 따라서 이성에게 개념 있는 사람으로서의 매력을 어필하고 싶다면 이번 이벤트 기간을 놓치지 말아야겠다.

이음소시어스 개요
이음은 매일 24시간 동안 유효한 운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회사다. 2010년 국내 최초로 ‘소셜데이팅’ 개념을 도입해 현재는 이음과 아임에잇, 맺음의 3가지 서비스를 운영중이며 총 125만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있다. 이제는 대한민국 No.1 소개팅 서비스를 뛰어넘어 온라인부터 오프라인까지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연락처

이음소시어스
커뮤니케이션팀
02-334-4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