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 ‘페인트 유어 친퀘첸토(500)’ 이벤트 실시

- 크라이슬러 코리아, 피아트 브랜드 출범을 앞두고 피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페인트 유어 친퀘첸토(500) 이벤트’ 실시

- 1등 1인에게 피아트 브랜드 런칭 이벤트 초청권(동반 1인 포함), 2등 3인에게는 피아트 미니어처카, 3등 6인에게 피아트 백팩 제공

2012-12-18 11:11
서울--(뉴스와이어)--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는 2013년 2월 피아트 런칭을 앞두고 12월 18일부터 1월 15일까지 ‘페인트 유어 친퀘첸토(500)(Paint Your Cinquecento(500))’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탈리아 대표 자동차 브랜드인 피아트의 아이콘인 친퀘첸토(500)는 신선하고 유쾌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100여 개국의 고객에게 사랑 받는 모델이다. 특히, 다양한 컬러와 액세서리로 고객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키며, 지난 11월 누적생산 100만대를 돌파와 함께 그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하였다.

‘페인트 유어 친퀘첸토(500)’ 이벤트는 페이스북 계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피아트 공식 홈페이지(www.fiat.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친퀘첸토(500)에 각자의 개성을 살린 색상과 디자인을 입힌 후 응모하면 된다. 응모 기간 완료 후, 피아트 디자인팀이 선정한 10개의 응모작은 웹사이트에 게재되며, 방문자의 투표를 통해 우승자가 선별된다. 선정된 우승자는 1월 25일 발표된다.

1등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피아트 런칭 이벤트 초청장(동반 1인)이 주어지며, 2등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피아트 미니어쳐카가, 3등으로 선정된 6명에게는 피아트 백팩이 제공될 예정이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마케팅 세일즈 총괄 정일영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피아트 친퀘첸토(500)의 출시를 알림과 동시에 더욱 많은 소비자들의 크리에이티브한 영감을 자극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실시하게 되었다.”라며, “피아트 친퀘첸토(500)가 트렌디한 소비자 층을 겨냥하는 차인 만큼, 앞으로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며 느낄 수 있는 차별화 된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고객들에게 이탈리아의 트렌디한 감성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피아트 공식 웹사이트(www.fia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ryslergroup.co.kr

연락처

크라이슬러 홍보대행
SMC
박지혜
02-3445-32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