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 스테이크 맛집 ‘서지스테이크’ 의 성공비결은 ‘옛 향수’
12월 11일 ‘ETN 맛의 달인’에서는 외관은 낡고 옛날 가게지만 손님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최고라 입을 모아 말하는 이유를 찾았다. 어떤 비법들이 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일까?
전통이 깊은 한국식 스테이크인 만큼 일반적으로 먹는 스테이크와는 조리법이 다르다. 좋은 고기만을 엄선해 스테이크를 굽고 각종 야채와 소시지도 함께 굽는다. 느끼한 맛이나 고기의 잡내를 없애기 위해 마지막엔 마법의 가루라 불리는 갈릭파우더를 솔솔 뿌려준다. 게다가 스테이크를 굽기 전 버터를 둘러 그 풍미에 옛 향수를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또 하나 유명한 음식은 옛날식 부대찌개. 이곳의 부대찌개는 콩나물이 잔뜩 들어가고 햄과 소시지의 종류가 4가지에 옛날 향수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한 맛을 자랑한다.
손님들에게 옛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푸짐한 양에 인심 또한 덤으로 얹어주는 것이 ‘서지스테이크’가 2대째 이어오게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한편 서지스테이크 김형진 대표는 최근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도서 100권을 기부했다. 남다른 청소년 사랑이 이곳을 찾는 이들의 가슴을 더욱더 따뜻하게 하고 있다. (‘서지스테이크’ : 서울특별시 용산구 남영동 33-4 전화번호: 02-797-8491)
서지스테이크 개요
서지스테이크는 스테이크, 부대찌개 전문점으로 위치는 용산구 남영동 33-4 입니다.
연락처
서지스테이크
02-797-84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