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2005여름 서비스 캠프’ 실시

뉴스 제공
볼보트럭코리아
2005-07-21 14:05
서울--(뉴스와이어)--고객 중심 경영을 최우선으로 삼는 볼보트럭코리아(대표 민병관, 閔丙寬, www.volvotrucks.volvo.co.kr)가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여름 서비스 캠프를 실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여름 서비스 캠프는 지난 7월 13일 전주 아중역 앞 광장을 시작으로 서해, 동해 지역을 지나 남해 지역의 광양항에 이르기까지 전국 10개 지역을 순회하며 7월 29일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각 서비스 캠프에는 스웨덴에서 도입한 최신형 냉방 트레일러가 비치되어 고객들에게 휴식 공간이 마련되었으며 방문 고객에게는 각종 오일류 레벨점검과 보충, 필터 및 램프류 점검 및 교환, 비행기의 블랙박스에 해당하는 디스플레이 점검과 함께 기념품이 제공된다. 아울러 더운 날씨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시원한 음료, 과일 및 간식 등도 준비되어 있다. 서비스 운영 시간은 각 서비스 지역의 해당일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다.

21일부터 22일까지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 동해지역의 삼척시 해신당공원을 방문한 볼보트럭코리아 민병관 사장은 "이번 여름 서비스 캠프는 볼보트럭의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것이며 앞으로도 볼보트럭코리아는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언제나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다." 라고 말하면서 "볼보트럭 고객들이 이번 여름 서비스 캠프를 적극적으로 이용해 최적의 차량상태를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볼보트럭코리아는 지난 7월 1 업계 최초로 사전 예방 점검 서비스인 ‘볼보 블루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서비스 품질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고객 중심경영을 더욱 가속화 해나갈 방침이다.


볼보트럭코리아 개요
볼보트럭코퍼레이션의 100% 투자법인으로 한국 내 수입,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총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는 국내 트럭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1996년 6월에 출범하였다. 외국 트럭 메이커로는 최초로 국내에 직판 체제를 구축하였으며, 1990년 볼보 트럭의 국내 최초 판매 이후 지금까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대형트럭 시장에서 명실상부한 선두 주자로서의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lvotrucks.volvo.co.kr

연락처

볼보트럭코리아 이성종 이사 3780-8438
SMC 박수진 팀장 3445-7465 011-9020-4811, 김혜경 3445-3318 019-260-2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