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의 코맨드TM, ‘요술 양면테이프로 만드는 크리스마스 코맨드 트리’ 행사 성황리에 마쳐

- 붙일 땐 강력하고 떼어낼 땐 흔적 없는 요술 양면테이프에 아이들 호기심 가득

뉴스 제공
한국쓰리엠
2012-12-19 12:54
서울--(뉴스와이어)--3M의 강력한 양면 접착 테이프 브랜드인 코맨드TM가 크리스마스를 앞둔 19일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요술 양면테이프로 꾸미는 크리스마스 코맨드 트리’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평소의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해 자신만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면서 온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잠실에 위치한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에서 개최됐다.

19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평소보다 훨씬 더 많은 방문객으로 붐빈 키자니아 행사장에서 어린이는 물론 함께 온 가족들이 코맨드TM 테이프와 여러 크기의 훅 제품을 이용해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에 다양한 장식품을 붙이고 떼어내기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테이프 끝부분을 아래로 쭉 잡아당기면 테이프가 흔적 없이 손쉽게 떼어지는 과정을 매우 신기해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어린이들이 많았다. 이 날 체험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에게는 집에서도 손쉽게 크리스마스 장식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코맨드TM 제품이 선물로 주어졌다.

체험 행사에 사용된 코맨드TM는 탈부착이 가능한 강력 양면 테이프로 명실공히 그 독보적인 성능이 입증된 3M의 특허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일반 테이프와 달리 부착 면에 흔적을 남기지 않고 손쉽게 떼어낼 수 있어서 집안수납이나 옷장, 주방 정리는 물론 크리스마스 트리나 파티장 데코레이션과 같이 일시적으로 벽걸이 장식물을 부착할 때 매우 유용하다.

코맨드TM의 국내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3M의 오혜경 차장은 “아이들이 직접 트리를 꾸미며 즐거워하는 것을 보니 뿌듯하다. 예상했던 것보다 체험용 제품이 많이 소비됐을 정도로 호응이 좋다”며 흐뭇해 했다. “코맨드TM테이프를 응용한 걸이용 훅, 전선정리 클립, 액자걸이용 찍찍이 테이프, 욕실용품 받침대 등 다양한 제품으로도 알 수 있듯이, 그 쓰임새가 무궁무진하다. 코맨드TM 를 이용해 간편하게 크리스마스 장식도 꾸미고 연말 분위기를 만끽했으면 좋겠다”고 행사의 취지를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3m.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이지선 과장
02-3445-3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