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베를린’ 티저 포스터 공개

뉴스 제공
CJ엔터테인먼트
2012-12-19 13:19
서울--(뉴스와이어)--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이라는 네 명의 배우와 류승완 감독의 만남만으로 2013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초대형 액션 프로젝트 <베를린>(제작: ㈜외유내강│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감독: 류승완│주연: 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이 이들의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실제 베를린을 배경으로 한 배우 4인의 폭발적 존재감

영화 <베를린>이 티저 예고편과 스틸을 공개하자마자 76만 클릭 수를 기록하며 2013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가운데, 배우들의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 포스터는 웅장한 베를린을 배경으로 “THE BERLIN FILE”이라는 영화의 영문 제목 속에 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의 모습이 감각적으로 배치되어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갈대밭을 배경으로 총을 겨누고 있는 한석규, 누군가를 향해 매서운 눈빛을 내보이고 있는 류승범의 포커페이스가 보는 이를 긴장하게 만든다. 이어 검은 재킷 차림에 누군가를 경계하는 듯한 눈빛을 지어 보이는 하정우, 어딘가 모르게 비밀을 간직한 듯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전지현의 옆모습이 이들 사이에 벌어질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강렬한 존재감의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있다는 것만으로도 티저 포스터는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티저 포스터에서 또 한번 눈길을 모으는 것은 다름 아닌 배경이다. 웅장하게 펼쳐진 베를린의 전경이 4명의 요원들이 펼쳐낼 사상 초유의 미션이 가지는 거대한 스케일을 예고한다.

한편 살아서 돌아갈 수 없는 도시 베를린을 배경으로 각자의 목적을 위해 서로가 표적이 된 최고 비밀 요원들의 생존을 향한 사상 초유의 미션을 그린 초대형 액션 프로젝트 <베를린>은 티저 예고편과 스틸 공개에 이어 티저 포스터까지 하나 둘씩 그 모습을 드러내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네티즌들은 “배우 매치업 최강이네!!”(Murd), “최고의 배우들과 최고의 감독이 만나다!!”(aura), “감독님과 배우님들 스텝님들의 성함만으로도 절대 기대작. 내년이 몹시 기대된다.”(정상*), “베를린 전부터 기다리던 영화에요ㅠㅠ 배우들도 다 좋고 게다가 감독이 류승완!! 티저도 너무 멋있어요ㅠㅠ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네요”(zpsd), “올 초부터 꾸준히 기다렸던 작품!! 얼른 공개됐으면 좋겠네요 베를린 파이팅^^!”(sooo), “믿을 수 있는 감독, 두말 할 필요 없는 배우들,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거대한 스케일 등 3박자가 고루 갖춰진 영화. 한국형 블록버스터의 진수를 보여줄 베를린!! 개봉하기만 기다리겠습니다.(kiki)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 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이라는 당대 최고 배우와 류승완 감독이 한 자리에 모여 만든 영화 <베를린>은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티저 포스터 공개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초대형 액션 프로젝트 <베를린>은 오는 2013년 상반기에 개봉 예정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레몬트리M&C
070-4418-8146